[국제경영] 싸이월드의 발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일반적 사항

Ⅱ. 업체에 대한 평가

Ⅲ. 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에 대한 소감.

본문내용
싸이월드를 방문한 국가경영전략연구원의 국제교류 프로그램 일환으로 한국에 온 의원들이 왔었는데 그때 세계 IT시장을 선도하는 한국 인터넷 시장에 대해 놀라움을 표시하며, 블로그와 구분되는 미니홈피서비스의 성공요인에 대한 질문과 큰 관심을 표명했다.
싸이월드는 ‘블로그의 아버지’로 불리는 세계적인 블로그 컨설턴트 ‘마크 캔터’는 한국방문 중 가졌던 국내 미니홈피와 블로그 이용자들과의 만남에서 독창적인 1인 미디어서비스 모델로서의 싸이월드 서비스 완성도와 그 경쟁력을 높이 평가한 바 있다,
그리고 사실 싸이월드 열풍에 대한 미국 내 관심은 지난 해 연말 뉴욕타임즈와 올해 초 월스트리트저널 등 주요언론을 통한 비중 있는 기사로 이미 시작되었다.
뉴욕타임즈는 며칠 전 또다시 한국고교생의 일상을 소개하는 기사에서도, 이제 TV시청과 같이 싸이월드는 젊은이들의 일상생활로 자리잡았다는 점을 주요하게 언급했다. 전세계적인 IT전문지 와이어드매거진에서도 지난 8월 싸이월드 열풍을 크게 소개한 바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인터넷 사업의 성공사례(싸이월드)
  • 수 있게 하는 서비스로서 미니홈피의 또 다른 발전된 모습이고 이러한 발전된 모습은 앞으로 더 많이 나타나게 될 것이다.< 參考文獻 >김중배, 한국 기업의 국제경영 사례연구김중배, 김숙응 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 형성출판사. 1998김중배, 글로벌시대의 국제경영학(이론과 사례). 2001 싸이월드(http://www.cyworld.com)다음(http://www.daum.net)네이트(http://www.nate.com)프리챌(http://www.freechal.com)랭키닷컴(http://www.lankey.com)디지틀타임즈(http://www.dt.co.kr)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전략
  • 싸이월드의 인터넷 유비쿼터스 구축과 온라인 쇼핑몰로는 11번가의 약진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경쟁사 KT-KTF의 합병소식으로 SK의 2009년 초의 행보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문에서는 SK텔레콤의 기업분석, 성공신화를 이끈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및 SK텔레콤의 전망 등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한다.1. SK텔레콤의 역사2009년으로 SK텔레콤과 대한민국 이동전화 역사가 25주년을 맞이

  • [국제경영] 싸이월드의 해외진출 사례 연구
  • 발전과 수요에 증대에 따라 이동통신과의 연계성이 높은 sns에 대한 소비자의 needs가 늘어나게 되었다. 싸이월드 또한 이동통신 수단과의 연계성을 높여야 할 것이다.목차1. 사례 내용을 통해서 SNS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다고 판단되는가? 2. 싸이월드의 국가별 해외 진출 방식은 어떠한 방식인가? 단독투자와 합작투자의 장단점을 중심으로 싸이월드의 전략을 평가하시오.3. 향후 싸이월드의 국내외 시장에서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발전에 기여하고 싶으십니까? SK텔레콤의 마케터는 본사 및 전국 4개 지역본부수도권(서울/경기),동부(부산/대구), 서부(전남북/제주), 중부(충남북/강원), 27개 현장 마케팅 팀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아울러 SK텔레콤의 고객중심 경영을 우선하는 방향과 인재육성 정책을 반영하여 현장 근무를 먼저 시작하게 되며 구성원의 역량 개발 차원의 순환 근무도 시행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현장마케팅 경험을 기반으로 마케팅

  • MCM,MCM기업분석,MCM마케팅,마케팅분석,기업분석,엠씨엠
  • 싸이월드의 ‘ 패션리더 - 헐리웃 패션 . 뉴욕 스타일 , 다움까페의 ‘bestdresser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각종 패션쇼와 스타들의 스타일, 신제품과 트렌드에 관한 사진 및 자료를 공유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들에서 관심을 받는다면 어느 정도 성공이라고 볼 수 있다. MCM 제품의 노출 빈도를 높이고 새롭고 세련된 디자인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서는 이러한 카페들을 공략하는 것도 효과적일 것이다 . 5.컨테스트 개최패션잡화를 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