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황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4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언젠가 호황 마케팅 전략을 기대하며
Ⅱ.거시환경분석
Ⅲ.소비자 분석
Ⅳ.불황시 MARKETING 사례
1. 제품 전략
2. 유통 전략
3. 가격 전략
4. 광고 전략
Ⅴ.결론
- 본문내용
-
최근 신문이나 뉴스를 보게 되면 그야말로 큰 위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경제성장율, 국민소득은 몇 년째 실질적 0 성장률에 가까운데, 실업율, 부채, 물가 등등 어두운 요소의 수치는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세대별이나 사회적으로 한번 보면 더욱 심한 것을 알 수 있다.
첫째로, 이제 갓 태어난 아기와 노인인구의 비율을 살펴보면, 급속한 노령화가 진행되어 약 10년 후면 그야말로 세계적 노령 국가로 진입하게 되어, 국민 생산능력에 문제를 야기시킬 소지가 있다고 한다.
둘째로, 국가의 기둥이라는 젊은 20대들은 어떠한가? 실제 정규직으로 일하는 청년은 절반도 되지 않는다고 한다. 실업율이 뭐 경제 성장률도 아니고 이렇게 올라서야 될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셋째로, 사오정 오륙도에 관련된 세대이다. 집에 자식들은 한참 크고 지출도 큰 시기에 정말 집에서 큰소리 한번 못치는 아버지, 남편으로 몰고가게 하는 정년퇴직은 우리들의 아버지는 물론 그 아버지를 보는 모든 가족들의 고통일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애인 고용 정책에 대한 정리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 E-비즈니스개론_E-비즈니스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 [마케팅] 생수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북한의 3대 세습 여건과 성공의 조건
-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미스터 나이팅게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