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패션 헤지스 HAZZYS 광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AZZYS 소개
2. 상황 분석
3. 광고 목표
4. 광고 전략
5. 광고 효과
6. 광고 평가
본문내용
1. HAZZYS 소개


LG Fashion - 2000년 7월 런칭
모던 트렌디셔널(TD) 캐쥬얼
25~35세의 귀족적 이미지의 도전 정신을 가진
남성이 Main Target
최근(2005년 5월) 해지스 레이디 런칭
로고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인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


2. 상황 분석
기업의 자율복장제와 주 5일 근무제 확대에 따른 여가 생활의 증대로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캐주얼이 대세를 이루며 빠르게 성장

<빈폴>
브랜드 컨셉 :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중시하는 자연주의 표방
로고 : 키다리아저씨 – 따뜻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브랜드 세분화
자연친화적 캠페인 전개
사회봉사활동 & 대회 협찬

<폴로>
브랜드 컨셉 : 전통과 품격을 중시하는 실용 전통주의
로고 : 보편적이고 친근한 미국식 스포츠웨어의 상징
잡지 위주의 광고 집행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모델 기용
통계청 발표, ‘위조 상품 1위 브랜드’
BEAN POLE에게 빼앗긴 1위 탈환 위해 노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thecool1***
    (2006.11.15 19:21:31)
회원 추천자료
  •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행동
  • LG건설은 능력있고 지적인 신인류를 자이언(Xian)으로 명명했다. 즉, 보보스족의 또 다른 이름인 것이다. 기존의 아파트 광고가 부부, 가족애를 강조했다면 자이는 성공과 멋을 동시에 추구하는 직업인을 타깃으로 했다. (7) LG패션 `헤지스`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지스(Hazzys)는 LG패션이 지난 2000년 가을 쏘아올린 적시타로 기업의 자율복장제 확산과 주5일근무제 시행 임박 등의 호재를 타고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헤지스는 최근 LG패션 내

  • [헤지스 마케팅PPT] LF(LG패션)의 해지스 HAZZYS 마케팅분석과 광고전략,SCM,중국진출전략 분석및 헤지스 미래전략제언
  • 광고사례11. 중국진출전략12. 해지스 미래전략 제언1. LF(LG패션) 기업분석LF(LG패션)은 주력 브랜드인 신사복 마에스트로와 현대적이고 새로운 감각을 추구하는 모던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지스 등 신사복, 캐주얼웨어, 스포츠웨어, 액세서리를 포함하는 10개 브랜드를 전개.주요 백화점을 포함, 전국에 걸쳐 약 300개의 매장을 운영 중.2. 해지스 HAZZYS 브랜드분석HAZZYS 해지스는 LF(LG패션)의 대표적인 캐쥬얼 브랜드. 런칭 초기에 빈폴과 폴로를 연상케하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LG패션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패션의 역사 LG패션2-2. 런칭 브랜드III. LG패션의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전략3-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3-2. Targeting (표적시장)3-3. Positioning (포지셔닝)3-4. 그 밖의 마케팅 전략IV. 실행 및 실패사례, LG패션의 발전방향4-1. LG패션, 과감한 투자와 마케팅으로 불황 파도 극복4-2. 실패사례V. 맺는말‘LG패션’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방향I. 들어가는 말‘내일 뭐 입지?’, ‘Goodbye Pole’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봤거나 들어봤을 듯한 광고

  • LG패션(LF) 해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해지스 커뮤니케이션전략분석및 해지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헤지스가 3위까지 올라오고 2위를 바라볼 수 있는 현재의 시장 분석.그 중에서도 수요가 높아진 남성복의 측면에서 LG패션 헤지스 맨의 브랜드 전략과 성공요인 SWOT분석 등을 통해 헤지스의 현재 현황과 문제점, 향후 발전 전략 등에 대해서 알아본다.조사방법으로는 국내외 관련 논문, 인터넷 검색 등의 자료 수집을 통한 문헌연구와 대상 브랜드의 시장조사를 통한 사례연구를 한다.해지스 HAZZYS 브랜드분석LG패션 (LF) Company vision-LG패션 : 1974년 한반

  • [비교광고] 비교광고의 장단점과 사례
  • 헤지스의 광고의 경우 초기에는 빈폴과 폴로등 비교 대상이 된 업체들과 고객들로부터 재미있는 발상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반면, 잡지 광고 게재 시 비교 대상 업체의 바로 뒷면에 광고를 게재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소송에 걸릴 수 있는 문제로까지 그 영향력이 전이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렇다면, 비교 광고에 대한 국내외 현행 법규는 어떻게 되어 있으며 비교광고의 장, 단점과 현재 진행되는 헤지스의 사례와 기타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