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패션 헤지스 HAZZYS 광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0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AZZYS 소개
2. 상황 분석
3. 광고 목표
4. 광고 전략
5. 광고 효과
6. 광고 평가
- 본문내용
-
1. HAZZYS 소개
LG Fashion - 2000년 7월 런칭
모던 트렌디셔널(TD) 캐쥬얼
25~35세의 귀족적 이미지의 도전 정신을 가진
남성이 Main Target
최근(2005년 5월) 해지스 레이디 런칭
로고 : 영국의 대표적인 명문인
English Pointer의 모습을
“h”자로 형상화
2. 상황 분석
기업의 자율복장제와 주 5일 근무제 확대에 따른 여가 생활의 증대로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캐주얼이 대세를 이루며 빠르게 성장
<빈폴>
브랜드 컨셉 :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중시하는 자연주의 표방
로고 : 키다리아저씨 – 따뜻한 행복과 희망의 스토리를 상징
브랜드 세분화
자연친화적 캠페인 전개
사회봉사활동 & 대회 협찬
<폴로>
브랜드 컨셉 : 전통과 품격을 중시하는 실용 전통주의
로고 : 보편적이고 친근한 미국식 스포츠웨어의 상징
잡지 위주의 광고 집행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모델 기용
통계청 발표, ‘위조 상품 1위 브랜드’
BEAN POLE에게 빼앗긴 1위 탈환 위해 노력
자료평가
- ..
- thecool1***
(2006.11.15 19:2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