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항공기 기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B747 항공기에 대한 스펙
항공기 부품 수 : 약 450만개
화물 칸 용량 : 약 50 Ton (여객기),
약 110 Ton (화물기)
사용 전력 : 40,000 가구(집) 이상 사용 전력.
항공기 최대 무게 : 352 Ton ( 최대 연료 + 승객 + 화물 )으로 아래 승용차 대수의 무게와 거의 비슷 함.
● 티 코 승용차 (무게:0.6 Ton) : 약 587대의 무게
● 소나타 승용차 (무게:1.4 Ton) : 약 251대의 무게
Deutsche Lufthansa AG(발음[dt lfthanza], 프랑크푸르트: LHA)은 유럽에서 가장 큰 항공사이다. ( Air France - KLM 항공사는 두번째) 루프트한자는 air를 뜻하는 독일어 Luft와 중세 독일의 상업적 도시연맹인 한자동맹(Hanseatic League)에서 따온 Hansa를 합쳐서 만들어진 이름이다.
독일의 국적기이며, 승객 운송수로는 세계 6위이고, 전세계 100개국 200개 도시로 운항하는 항공사이다. 또한 파트너 그룹과 함께 410 도시로 운항한다. Lufthansa CityLine, Air Dolomiti, Eurowings, Germanwings, Augsburg Airways, Contact Air와 SWISS를 합쳐 좌석수로는 세계 2위이고 529대의 비행기를 운행하고있다. 쾰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허브공항은 프랑크푸르트의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이고 뮌헨 국제공항에 두번째 허브가 있다.
최대의 항공사 동맹 스타 얼라이언스의 창립 멤버이다. 스타얼라이언스는 Thai Airways, United Airlines, Air Canada and Scandinavian Airline과 함께 1997년 창립된 시스템이다. 현재는 19개의 멤버사가 있고 3개의 지역 멤버사가 있다. 루프트한자 그룹은 400대 이상의 항공기와 전세계에 걸쳐 100,000명에 가까운 고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2007년에는 5640만명의 승객을 운송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