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장호 장호 기업개요 장호 회사소개 장호 회사 설립 배경 장호 연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주식회사 장호-
- 목 차 -
I.기업개요
1. 회사소개
2. 회사 설립 배경 및 연혁
3. 조직도
Ⅱ. CEO 경영철학
1. 인간과 자연을 먼저 생각하는 바이칼
2. 끊임없이 연구하는 바이칼
3. 세계로 도약하는 바이칼
Ⅲ. CEO가 말하는 장호의 인재관
1. 주인정신을 가진 인재
2. 경쟁 의식을 가지고 항상 도전하는 인재
3. 신문 또는 ‘뉴스’를 통해 현실감각이 충만하고 아이디어 뱅크인 인재
4. 화술에 능한 인재
Ⅳ.인적자원관리와 장호
1.인력관리
2.임금체계
Ⅴ.SWOT 분석 및 정리
1.SWOT 분석
2.정리
Ⅵ.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I.기업개요
1. 회사 소개
강대권 사장님과의 인터뷰과정에서 중소기업 장호를 시작은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다고 한다. 기생충이 많은 한국의 화장실의 변화를 가져와 변에서 기생충이 없어지는 일정기간 숙성 후 비료로 변을 사용 시작했다. 즉, 기업의 시작은 최소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다.
평택, 화순, 광주 그리고 제 4공장을 설립중인 주식회사 장호는 폐수처리시설, 오수처리, 단독정화조 제조, 수질측정 대행 등 환경산업을 이끄는 회사이다. 그 밖에도 여러 친환경 기술을 연구하여 특허를 획득하고 이러한 기술을 다른 여러 기업에게 전수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대표적인 기술로는 MP오수처리시설, 비점오염방지시설, 빗물 이용장치, 살균소독장치 등이 있다.
1975년 유성기업을 창업하여 1983년 분뇨정화조제조업 환경청등록 제1호를 획득하며 중소기업의 첫 발을 내딛고 1989년 주식회사 장호를 설립하게 된다. 같은 해 국제상표 바이칼(Baikal)을 등록하고 1990년부터 조달청 입찰참가를 등록하였다. 1993년에는 유성환경공해연구소 과기처를 등록하였고 1995년에는 광주광역시 신기술개발대상을 수상하였다. 1996년에 오수정화시설 설계시공업을 등록하고 ISO 9002 국제품질규격인증을 획득하며 주식회사 장호의 입지를 굳혀나갔다. 1997년에 국무총리상을 수여 1999년에는 재경부장관 표창을 수여하며 현재의 장호가 있기까지 발전의 발전을 거듭해왔다.
장호는 기업의 발전, 기술획득 뿐만 아니라 2000년부터 장호 의료재단으로 의료법인 현대병원을 설립하여 의학 쪽에서도 발판을 마련하였다.
◆ 회사 개요
오수처리시설 제조업
<광주광역시 제1호, 경기오수 제2호>
단독정화조 제조업
<광주광역시 제3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호 기업분석 보고서 오수처리 시설업
  • 주식회사 장호 : 오 ․ 폐수)09 국산 신기술 인증 KT마크 획득(과기부 제 0580호)1999 08 대한민국 국민 포장 수여/(주)유성기업2000 04 의료법인 현대병원 설립(장호 의료재단)2002 04 OAM공법 환경부 환경신기술 지정2003 06 장호환경 중국 남경공장 준공2005 07 폴리콘어초 일반어초 승인(해양수산부)08 폴리콘어초 GR마크 인증2006 05 카자흐스탄 알마타 APT 건설사업 진출2007 02 APB-SBR 하수처리공법 환경신기술 검증1-2. 기업연혁1-3. 기업의 조직도표1. 오수처리

  • 인적자원관리 장호에 대해
  • 기업이 노조와 화합하며 기업을 이끌어가는 방식일화소개SWOT Analysis-국책 사업과 기술로열티 확보-특허를 포함한 전문 기술력 보유-친환경 기업이미지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맞춤 생산방식 – 제품의 다양성 저하 -정보와 지식에 대한 한계-글로벌과 기술개발의 가속화-환경과 건강에 대한 인식 향상-물 기술력 – 독자적인 사업개발에 유리- Baikal 국제상표등록과 해외시장 선점-지역별 다른 사업 – 시너지 효과 미약 -국책사업 한정된

  • [수도권지리] 동대문의 공간성 변화 예측에 관한 분석
  • 장호년, , 2002조익래, , 《서울경제》, 2008지 현, , 《문화과학》, 통권 제53호, 2008최성규, , 2002- 미디어MBC 프라임, , 2009. 2. 10.김명연, , DES

  • 실버산업컨설팅실습 시니어세대는무엇을 원하는가
  • 주식에 관련된 책은 시중에 엄청나게 많다. 노후자금을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하고 있는 계층에게 전문지식을 줄 수있는 방송들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권은영 우리 부모님은 두 분 다 50대 이상 이시며 시니어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시니어에 속하는 우리 부모님과 인터뷰를 해보았다.‘지금 퇴직을 하게 된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예전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었거나 가고 싶었던 곳, 취미생활 등 어떠한 생활을 원하는지’ 에 대

  • 마케팅 SHOP IN SHOP 사업계획서
  • 트오픈당일 홍보점포 앞에서 실시. 도우미 채용쿠 폰일정 횟수 이용시 제공Cool 음료 중 한가지 택일INTRODUCE OUR COMPANYSTOP BY 茶소요 자금 및 조달 계획 01020304INTRODUCE OUR COMPANYSTOP BY 茶Well-being 시대 지속수익 전망 및 기대 효과 다양한 茶 에 대한 관심 증가 예상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료문화로 자리매김프렌차이즈 기업으로의 성장 가능성INTRODUCE OUR COMPANYSTOP BY 茶감사합니다  INTRODUCE OUR COMPANYSTOP BY 茶INTRODUCE OUR COMPANYSTOP BY 茶STOP BY 茶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