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경영론 성장과 혁신 요약정리 원제 The Innovator s Solution Creation 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들어가기에 앞서…
1. 기업의 영원한 과제 : 성장
2. 경쟁 : 신성장의 묘약, 파괴적 혁신
3. 시장 : ‘니즈’가 아니라 ‘행동’에 주목하라
4. 고객 : 소비하지 않는 고객에게 눈을 돌려라
5. 생산 : ‘현재’가 아닌 ‘미래’의 역량에 집중하라
6. 제품 : 혁신을 통해 범용화의 늪을 탈출하라
7. 조직 : 똑똑한 ‘인재’보다는 적합한 ‘경험’에 집중하라
8. 전략 : ‘예측’이 아닌 ‘발견’을 지향하라
9. 투자 : 작게 신속히 추진하여 성과를 가시화하라
10. 리더십 : 신성장을 위한 혁신은 CEO에서 시작된다
발표를 시작
하겠습니다!!
Contents
들어가기에 앞서…
1. 기업의 영원한 과제 : 성장
2. 경쟁 : 신성장의 묘약, 파괴적 혁신
3. 시장 : ‘니즈’가 아니라 ‘행동’에 주목하라
4. 고객 : 소비하지 않는 고객에게 눈을 돌려라
5. 생산 : ‘현재’가 아닌 ‘미래’의 역량에 집중하라
6. 제품 : 혁신을 통해 범용화의 늪을 탈출하라
7. 조직 : 똑똑한 ‘인재’보다는 적합한 ‘경험’에 집중하라
8. 전략 : ‘예측’이 아닌 ‘발견’을 지향하라
9. 투자 : 작게 신속히 추진하여 성과를 가시화하라
10. 리더십 : 신성장을 위한 혁신은 CEO에서 시작된다
발표를 시작
하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네슬레 Nestlé 경영전략과 글로벌전략
  • 기술을 전수하고 대출해 주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공급자들의 후생 또한 증진시키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그리고 소비자와 사회의 욕구를 파악하여 이에 발 빠르게 대응함으로써 소비자와 사회의 안녕을 추구하고 있다. (출처: May 2002, Nestlé S.A., Public Affairs, The Nestlé Sustainability Review)ⅲ. Nestlé 기업 원칙Nestlé 의 기업 원칙은 다음 다섯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단기적인 발전보다 장기적인 발전(long term development)에 중시.장기적인 기여와 장기

  • [경영학] 기업가 정신을 통한 혁신적인 격언과 명언 조사(A+자료)
  • 기술보다 중요하다. 이 과정에서 Globalization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김영기 상무, 삼성전자 So why would you analyze a companys past performance? The simple answer is that past performance is still the best way to predict future performance - even though there are no quarantees. Cardean, Financial accounting 硏究: Basic, Pure, Advanced Research (1) Motivated by curiosityProblem definition for a system under investigationDifferent approaches from the previousSearch Again -> learn from imitation -> innovative solution(2) Tangible output reviewed b

  • [국제경영] 삼성TN사업부의 국제화전략
  •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반도체 기술의 뒷받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애니콜의 40화음을 구현 할 수 있는 칩과 휴대전화용 디스플레이 컨트롤러칩 등의 비메모리, 플래시메모리와 S램 등 메모리는 반도체 사업부에서 지원했다. 또 비메모리 사업부에서 직원 80여명을 전보 또는 파견 형식으로 통신부문으로 보내 4세대 이동전화 무선통신서비스를 위한 무선 랜 칩을 개발하고 있다. 또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가전 컴퓨터 디스플레이 등의 사업구조와 제

  • 마케팅관리 레포트
  • 혁신적 제품개발 프로세스혁신제품의 수용과 확산캐즘(chasm) 이란?지질학 용어, 지각변동 등의 이유로 지층 사이에 큰 틈이나 협곡이 생겨 서로 단절되어 있는 현상,-제프리 A. 무어 박사 ; 마케팅 분야에 적용-첨단기술 수용론(캐즘이론),-첨단제품의 초기 수용자와 그 이후 주류시장의 수용자들은 서로 다른 시점에 서로 다른 이유로 제품을 구매한다. 제품이 아무리 혁신적일지라도 실용적이지 못하면 시장에서 성공하기 힘들다.과 정초기 시장

  • [경영] 기술 경영에 대해서
  • 기술에 의한 감성공학적 디자인 프로세스 시스템에는 감성공학적 디자인 요소변환 시스템, 감성공학적 기능전개 시스템 및 감성공학적 가상구현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다) 경영혁신경영혁신(MOI: Management of Innovation)으로 점점 소프트웨어적인 기술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기술경영에 대한 인식전환과 그 필요성이 강조되기 시작하였으며, BPR(비즈니스 프로세스 재설계), KM(지식경영), SEC(전략적 기업관리)의 일환으로서 ERP(전사적 자원관리), SC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