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카프 르카프 기업소개 르카프 환경분석 르카프 마케팅 전략 분석 르카프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사례 선정동기
고령화 사회
웰빙 열풍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확대
국내 브랜드의낮은 스포츠 시장점유율
국내 토종 브랜드

2. 기업소개
화승 uk 디자인센터
(주) 화승
관리부
르까프 사업부
케이스위스 사업부
머렐 사업부
용품사업부
화승 OZ
프로게임단

- 독자적 기술의 확보
- 대규모 생산라인 확보
- UK 디자인 센터
- 고령화 사회로 인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증대
- 부산시의 신발산업 지원
- 스포츠 산업의 성장
-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한국
공략 강화
- 불안정한 원자재 가격
- 낮은 브랜드 인지도
타 브랜드와 구별되지 않는
브랜드 컬러
- 브랜드 대표제품의 부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주)HJC의 고유브랜드를 국제마케팅 성공비결
  • 전략은 (주) HJC가 고유 브랜드로 성공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④ Price적인 측면으로는 동일품질대비 저가격, 동일가격대비 고품질 전략을 이용하여 합리적인 서구 소비자의 구미에 맞출 수 있었다. 높은 기술적 우위에도 불구하고 합 리적인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의 구매력을 높일 수 있었다. 5. (주) HJC의 성공요인5-1. 고유 브랜드 사용대부분의 중소 기업들은 시간도 오래 걸리고 마케팅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당장의 판매량 증진에 효과

  • Prospecs W 마케팅 사례 연구
  • 기업마케팅 사례 보고서-Prospecs W를 중심으로 □ 목차Ⅰ.기업소개 및 선정이유Ⅱ.환경분석1)외부환경 분석2)내부환경 분석Ⅲ.SWOT 분석Ⅴ.STP 전략Ⅵ.마케팅믹스-4PⅦ.새로운 마케팅 4P 전략 제안Ⅷ.정리Ⅰ.기업소개 및 선정이유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과 생산자 주문 방식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국제상사가 신발 왕국의 자존심을 내걸고 출발한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 브랜드이다. 런칭

  • [국제경영](주) 학산의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국제마케팅전략
  • 전략을 이해함으로써 앞으로 예상되는 시장 환경 변화에 대한 경쟁자의 대응방향을 이해하고자 한다. 경쟁 분석을 위해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Michael Porter 교수가 제시한 산업내의 경쟁 구조를 분석하는 모형을 사용하겠다. 학산은 이미 기존에 중국 시장에 진출해 있는 아디다스나 나이키, 리복 등의 대기업과의 경쟁이 가장 극심할 것으로 추정된다. 기존의 이 기업들은 생산은 물론이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확실한 마케팅을 하였기 때문에 시장에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 PROSPECS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워킹화 시장분석3. 경쟁자 전략분석 (나이키,뉴발란스)4. 프로스펙스 SWOT 분석5. 프로스펙스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omotion (촉진)7. 프로스펙스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분석8. 프로스펙스 다양한 마케팅전략(1) 어플리케이션 활용전략(2) 스타마케팅 (3

  • [국제경영-산업분석] 스포츠용품산업을 통한 글로벌리더분석
  • - 스포츠 용품 산업을 통한교 과 명: 국제경영학교 수 명: 제 출 일: 2003년 5월 22일제 출 자목 차서론 2스포츠 용품 산업이란스포츠 용품 산업의 정의 3스포츠 용품 산업의 특징 3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화 4Key Success Factor 4산업의 매력도 4글로벌 리더기업 분석기업별 배경 6기업별 중요 연혁 8현재 글로벌 위치 9기업별 특징 및 우위요인 분석 11글로벌 전략 비교 분석 20문제점 및 개선방안 21SWOT Analysis 24결론 25I. 서론지난 해 개봉한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