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카프 르카프 기업소개 르카프 환경분석 르카프 마케팅 전략 분석 르카프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사례 선정동기
고령화 사회
웰빙 열풍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확대
국내 브랜드의낮은 스포츠 시장점유율
국내 토종 브랜드
2. 기업소개
화승 uk 디자인센터
(주) 화승
관리부
르까프 사업부
케이스위스 사업부
머렐 사업부
용품사업부
화승 OZ
프로게임단
- 독자적 기술의 확보
- 대규모 생산라인 확보
- UK 디자인 센터
- 고령화 사회로 인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증대
- 부산시의 신발산업 지원
- 스포츠 산업의 성장
-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한국
공략 강화
- 불안정한 원자재 가격
- 낮은 브랜드 인지도
타 브랜드와 구별되지 않는
브랜드 컬러
- 브랜드 대표제품의 부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