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 내 전략고객관리 전략고객관리의 의의와 이점 전략고객관리의 근본 차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1.전략고객관리의 의의와 이점
2.전략고객관리의 근본 차원
3.전략고객관리의 내용
4.전략고객관리의 성공요건
5.글로벌 고객관리
3. 전략고객관리의 내용
선정기준
내 용
주문규모
대량주문의 경우 생산 및 유통에서 비용 절감
판매원의 판매 노력 정당화, 판매비용 상각
공급기업의 사업특성
고도의 서비스 ·고가 제품 생산 기업의 경우 공급기업의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자 함
제품 믹스
공급기업의 제품라인간의 교차효과 정도 고려
고객유지 비용
고객 관계 유지 비용과 수익을 장기적으로 분석
기타 정성적 기준
일부 산업에 있어 일부 고객은 여타 고객의 구매를 창출
하며 경쟁사를 선제하는데 전략적으로 도움을 줌
-전략고객의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비교분석] 선발제품과 후발제품 마케팅전략 - `비비안`과 `비너스`
  • 관리상품소개와 구성신상품 개발신상품 개발신상품 의의상품구성요소의 관리(상품개념의 확장을 통한 차별화)상품의 질상품의 특성상품의 스타일상품계열의 길에 및 깊이에 관한 의사결정가격관리브랜드의 고급화 고가격 정책NO SALE 정책촉진관리광고비너스비비안PR뉴스이벤트연설기업 아이덴티티(CI)소비자 판매촉진고정고객 우대 프로그램구매시점 디스플레이사은품인적판매유통관리유통경로점포형 소매상무점포 소매상

  •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차원의 중요도 측정과 포지셔닝의 의의 - 733.호텔 포지셔닝 전략의 수립 - 741) 경쟁 상대 파악 - 742) 경쟁대상의 분석 - 753) 경쟁사의 포지션 결정 - 754) 소비자의 분석 765) 포지셔닝의 결정 - 766) 포지셔닝의 사후관리 764.호텔 포

  • [글로벌경영이론] 글로벌 경영이론에에 대한 조사 및 분석
  • 전략 : 경영전략은 기업들이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기업 내․외적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에는 어떠한 것이 있으며, 이러한 방안의 수립 및 실행을 어떻게 할 것인가가 다루어진다.(2) 생산관리(production management) : 기업이 유형․무형의 자원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공하는 생산시스템을 계획, 운영, 통제하는 일련의 관리활동이다. (3) 마케팅관리 :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표적고객과의 교환을 창출․유지하고 이러한 교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분석
  • 전략(Product) 1) 제품의 개념2) e-제품전략(2) e-마케팅 가격전략(Price)1) 가격의 개념2) 인터넷 마케팅 가격 전략의 유형3) 가격 할인 (3) e-마케팅 유통전략(Place)1) 유통의 개념2) e-유통전략(4) e-마케팅 촉진전략(Promotion) 1) 촉진 전략의 의의2) 촉진전략 제 3 장 산업분석 제 1 절 기술 진보제 2 절 온라인 시장 현황 제 3 절 고객심리변화제 4 절 온라인 쇼핑 미래 제 4 장 경쟁자 분석 (1) 옥션 제 1 절 옥션 소개1. 회사 소개2. 연혁3. 경영 이념4. 회사

  • [여행사경영론] 여행사 마케팅의 개념과 발전 방향
  • 유통경로를 통해 고객에 접촉할 수 있는 모든 접점에서 다양한 매체를 사용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마케팅 효과 등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지금부터는 판매촉진 사례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자. 하나투어는 중국현지 독자법인의 설립에 따라 이를 기념하는 의미로 ‘중국법인 설립 동반자 초특가’ 및 ‘1+1 free’ 행사를 중국상품 대상으로 ‘내가 가면 친구는 공짜!’라는 광고로 진행 하였다. 이는 일반 상품 마케팅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