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헬스클럽 개장에 관한 조사 및 마케팅 전략 헬스클럽 성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조사배경
지난 1997년 IMF 이후, 경제난으로 인해 대부분의 스포츠센터에 등록한 회원가입 수가 둔화되는 듯 했으나, 최근 들어 생활의 고급화Well-being Life SERI : CMP(Construction Management Professional, 건설 사업관리 전문가) Forum. (04.04.13)
로 인한 건강생활의 관심 증대로, 소비자들은 금전적으로 조금 더 부담을 하더라도 좋은 환경에서, 좋은 시설을 이용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대구광역시 수성구 소재 황금아파트 재건축 단지, 총64개 동, 4256세대 입주 예정지에『헬스클럽』을 개장하기 위해 소비자의 욕구와 다양성을 파악하고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건강 생활의 관심에 새로운 시장을 확보하기 위해서 현재『헬스클럽』시장의 변화를 확인했습니다.
1
4256세대 입주로 새로운 시장형성
2
최근, Well-being Life로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3
고급화된 헬스클럽의 등장
이러한 시장조사 상황을 바탕으로 마케팅조사론「SWOT」은 “2004년 소비자의 헬스클럽 이용실태 및 태도”를 알아보고, 소비자 의식 변화를 파악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기존 우리가 갖고 있던 생각과는 많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고, 좀 더 깊이있는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헬스클럽』선택에 관한 태도를 분석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