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UNIQL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UNIQLO
Do You Have
Any Question?
THANK YOU
‘저렴하고 베이직하다’ 는 인식을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 전환시키고자 노력
35
1. 기업소개
1949년 - 야나이 타다시의 아버지가 야마구치 현 우베시에 개인회사 맨즈
숍오고라 상사 설립
1972년 8월 - 야나이 타다시 오고라 상사에 입사
1984년 6월 - 유니클로 1호점(후쿠로마치점)을 현 히로시마 시에 오픈
1984년 9월 - 야나이 타다시 사장취임
1992년 4월 - 모든 매장을 유니클로로 통일
1994년 4월 - 히로시마 증권거래소에 상장
2002년 11월 - ‘SKIP이라는 브랜드로 식료품 사업(2004년 4월 폐업)을 시작2004년 10월 - 첫 대형점(500평 이상 규모), 신사이바시점 개설
2005년 9월 - 서울에 한국 첫 매장 개설
2006년 6월 - 도레이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목적으로 업무제휴
2006년 11월 - 미국 뉴욕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소호 뉴욕점 개설
2008년 6월 - 세계 3대 광고상인 ‘칸국제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
2009년 3월 - 질 샌더와 유니클로 상품에 관한 디자인 컨설팅 계약을 체결
기업 연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유니클로(uniqlo)의 성공 분석과 조직 분석
  • 글로벌 기반점을 오픈함으로써 유니클로는 글로벌 브랜드를 표방하며 노력해가고 있다.4. 유니클로의 사업현황표 . 유니클로의 해외점포 표 . 유니클로의 매출과 점포수 추이 표 3. 각 기업별 패스트 패션의 매출액 비교기업명 (주요 브랜드) 국가 결산기 매출액(억엔) GAP 미국17,237 INDITEX(ZARA) 스페인15,175 H&M 스웨덴13,421 The Limited 미국11,082NEXT 영국6,662 Fast Retailing (UNIQLO) 일본5,865 POLO RALPH LAUREN 미국5,336 Liz Claiborne 미국5,005 ESPRIT 홍콩 4,150Abe

  • [국제경영학] 유니클로의 해외진출
  • 《 유니클로의 해외진출 》-세계로 가는 유니클로 의류산업에 새롭게 등장하여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로 불리는 글로벌 패션브랜드들은‘기획생산유통’프로세스의 수직적 통합을 바탕으로 매우 빠르고 효율적인 생산과 판매를 특징으로 하는 패스트 패션시대를 열고 있다. 일본의 유니클로는 대표적인 SPA의 하나로서 본 사례는 유니클로의 해외진출에 대하여 이야기하고자 한다. 유니클로의 경우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진출했으

  •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수집 유니클로 내부 환경 분석
  • 글로벌 패스트패션 브랜드의 성공에 힘입어 최근 국내 토종 SPA브랜드인 SPAO와 MIXXO 그리고 8seconds까지 국내 패스트패션 시장을 둘러싼 경쟁은 계속 치열해지고 있다. 패션업계에서 떠오르는 분야인 SPA브랜드를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었고 그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이 높은 UNIQLO가 눈에 띄었다. UNIQLO는 높은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뿐만 아니라 다양한 CSR활동(사회공헌활동)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지닌 기업이기도 하다. 일본에 본사를 둔 UNIQL

  • [경영학]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
  • 성공요인(KSF) : 소비자들의 각기 다른 지불 능력과 의사에 따른 효과적인 차별화와 낮은 영업비용과 원가를 조화글로벌화가능성 :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그리 높지 않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 급속도로 SPA 브랜드들은 세계 각 지역으로 글로벌화경영전략 2분반2012. 5. 144. 토론과제 풀이Q4. 당신이 국내 패션 의류 브랜드의 CEO라면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에 대하여 어떻게 대응하겠는가? 해외 진출을 고려한다면 어떤 국제경영전략

  • UNIQLO 유니클로 한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전략분석
  • 젊은 캐주얼 위주로 MD를 구성해 타깃에 맞는 소비자들을 불러 모았다.최소 990㎡의 규모 매장 지속 오픈참고문헌 및 출처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View&corp=fnnews&arcid=201207020100015450000812&cDateYear=2012&cDateMonth=07&cDateDay=03http://cafe.naver.com/park2lee/50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litstyle&logNo=130127047590http://www.uniqlo.kr/display/displayShop.lecs?storeNo=22&siteNo=9&displayNo=UQ1A01A01&displayMallNo=UQ1http://blog.daum.net/x2u8dbkwf6/52http://blog.daum.net/bgdnlbv21/11감사합니다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