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참고 문헌
http://www.lotteconf.co.kr 롯데스윗랜드 홈페이지
http://www.lotte.co.kr 롯데그룹 홈페이지
http://www.mk.co.kr 매일경제신문 홈페이지
http://www.hankyung.com 한국경제 홈페이지
http://www.kinds.or.kr 한국언론재단 홈페이지
2.기업소개
롯데의 모 기업인 롯데제과는 껌,캔디,초콜릿 류 등 2백 여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는 제과 업체이다.
1988년 서울올림픽 공식 공급업체 선정
1995년 중국과 필리핀에 현지법인 설립
현재 약 70여 개국에 진출
제과업계 최초로 5천만 달러 수출 탑 수상
세계 2위의 껌 수출 기업으로 성장
1) 요약 연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lotte mart) 중국진출 현황 & 현지화 출점 상품 서비스 물류 마케팅전략
  • 롯데마트(lotte mart) 중국진출 현황 & 현지화 / 출점 / 상품 /서비스 / 물류 / 마케팅전략기업 소개국내 시장 현황중국 시장 분석중국시장(구조 및 특성)중국 소비자의 소비행태중국인의 최근 소비트랜드New Target:신흥부유층, 중소도시 중산층롯데마트 중국진출 History롯데마트 중국진출현황PEST 분석을 통해 본 중국 시장SWOT 분석경쟁자 분석투 트랙(Two Track) 출점 전략브라운필드전략(M&A)이마트의 점포 출점 실패를 통해 배운교훈롯데마트 점포입

  • [국제마케팅] 롯데칠성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 1. 기업개요2. 주요 제품 현황3. 시장 및 경쟁상황4. 롯데칠성의 중국진출5. STP 전략6. 마케팅 믹스 전략7. 인터뷰8. 결론표 1 음료 시장의 변화수치 4표 2 롯데칠성 점유율 5표 3 BCG 분석 14그림 1 제품 포지셔닝 맵 9그림 2 유통조직 10그림 3 유통경로 10그림 4 롯데칠성 사옥 15그림 5 롯데칠성 사무실 내부 15그림 6 음료 전시관 16그림 7 음료 전시관 16기업개요회사의 명칭 : 롯데칠성음료주식회사설립일자 : 1950년

  • [국제마케팅] 롯데칠성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 CONTENTSⅠ. 기업소개 및 연혁Ⅱ. 롯데칠성의 경영활동(사업현황)Ⅲ. 롯데칠성의 제품별 성공전략Ⅳ. 롯데칠성의 성공요인Ⅴ. 롯데칠성의 중국진출Ⅵ. 해결과제 및 향후 개선방안1950년 동방청량음료에서 칠성사이다 판매를 시작오늘날까지 꾸준한 제품개발로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유지 2007년 ¾분기 매출액 8,573억, 2008년 현재 누적매출액 9.250억(작년 대비 4.2%상승) 2004년 롯데칠성 시장점유율롯데칠성코카44.4%17.3%15.4%22.9%해태기타Best1950 05

  • 이마트 VS 롯데마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롯데마트,이마트 글로벌마케팅전략)
  • 중국시장에서 바라본 롯데마트와 이마트1. 롯데마트 와 이마트 기업선정배경2. 롯데마트 기업소개 3. 롯데마트 중국진출 전략4. 롯데마트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5. 이마트 기업소개6. 이마트 중국진출 전략7.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실패요인분석(1) SWOT분석(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 현지화 전략을 토대로ProductPlacePricePromotion(3)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실패요인 분석8.시사점1. 롯데마트 와 이마트 기업선정배경롯데마트는 국내 유통

  • 롯데마트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Report( 롯데마트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 들어가며(1)중국소비시장 현황(2)중국유통시장 현황 및 특성(3)중국할인점(대형마트) 현황 및 특성2.롯데마트 소개3.롯데마트의 중국진출(1)중국진출배경(2)중국진출현황(3)중국진출전략(4)SWOT분석4.결론참고문헌삼성경제연구소 /SERI 경영노트 / 새롭게 주목해야 할 중국 소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