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영상 광고 사진 TV광고 TV광고분석 광고화면 분할 TV광고 영상 변화 포스트 모던 광고 광고사진 TV 광고 TV광고 분석 광고 화면 분할 TV 광고 영상 변화 포스트모던광고 티비 광고 티비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포스트모던 광고의 특징
①현실공간과 허구공간을 파괴
②영상내의 영상
③서술구조의 해체
④페미니즘적 시선
⑤전통적인 색채조화의 파괴
⑥기존관념과 통념을 타파
⑦예술장르의 혼합
시선
-광고사진에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가장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바로 시선
-사진 속 인물의 시선 + 수용자의 시선
→가상적 커뮤니케이션
-인물과 수용자 사이의 대화상황, 면대면 커뮤니케이션 상황 성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상매체] 독일영화 `롤라런`을 통해 본 포스트모더니즘, 그리고 새로운 미학
  • 분석틀 - Postmodernism (포스트모더니즘)3. 접근하기 - 11조 조원들이 본 4. 영화Synopsis (시놉시스) 분석(1) 개요(2) 제작 배경 (3) Narrative (내러티브) 구조 & 상징적 이미지 (4) 감독이 보는 의 주제(5) Talked to the ‘Rola Run’ - Q&A 5. 새로운 시도 하나. - 장르 혼합 경향(1) 애니메이션적 요소 (2) 사진(스틸컷)적 요소 (3) 뮤직비디오적 요소 (4) 게임적 요소 6. 새로운 시도 둘. - Interactive Movie적 요소(1) Interactive 란?(2) Interactive 영상

  • 프랑스영화 레포트
  • 영상 이미지를 구현해냈고, 이 때문에 그는 1980년대 프랑스 평론가들에 의해 ‘카메라로 사고하는 영상의 시인’이라고 부렸다.카락스의 영화는 주로 자신의 과거와 상처를 소재로 삼는 사적 영화의 일면을 갖는다.**초현실주의-아방가르드 대표작**(1930)감독: 루이스 브뉘엘출연: 가스통 모도(Gaston Modot) / 리야 리(Lya Lys)1930년 루이스 브뉘엘에 의해 연출되었다. 데뷔작 (1928)를 통하여 초현실주의 영화의 태동을

  • [프랑스문화] 프랑스영화
  • 영상 이미지를 구현해냈고, 이 때문에 그는 1980년대 프랑스 평론가들에 의해 ‘카메라로 사고하는 영상의 시인’이라고 부렸다.카락스의 영화는 주로 자신의 과거와 상처를 소재로 삼는 사적 영화의 일면을 갖는다.**초현실주의-아방가르드 대표작**(1930)감독: 루이스 브뉘엘출연: 가스통 모도(Gaston Modot) / 리야 리(Lya Lys)1930년 루이스 브뉘엘에 의해 연출되었다. 데뷔작 (1928)를 통하여 초현실주의 영화의 태동을

  • 광고기획제작4공통) 특수효과 광고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0k
  • 광고의 제작기법1) 화면분할(Split Screen) 광고화면이 나누어져 두 개 이상의 화면을 동시에 보여주는 특수효과 광고이다. TV 방송은 대중적인 매체로서 디지털 방송으로 디지털 콘텐츠들을 HD, Full HD, UHD, 하이 슈퍼 비젼으로 대화면(LargeScreen) 방송으로 사실감과 현장감으로 실감 효과를 제공한다. 따라서 이러한 커다란 화면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안으로 화면분할(ScreenSplit)편집기법을 이용하여 화면의 공간 다변화와 공간 효율성을 높인다

  • [영상, 영상컨텐츠, 영상매체, 영상산업, 영상문화교육] 영상, 영상데이터, 영상컨텐츠, 영상매체, 영상산업, 영상문화교육 심층 분석
  • 영상을 기계를 이용하여 제작, 가공, 처리 또는 생산된 정보가 광학적, 전기적, 전자적 신호나 특성을 이용하여 특정한 화면이나 공간에 연속적으로 나타나거나 형성되어 인간이 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음이 동시에 수반되느냐의 여부는 불문한다라고 정의 했다.오명환(1994)은 영상은 텔레비전, 영화 사진에서 나타나는 상을 가리킨다라고 정의했다. 현대의 영상은 지각의 문제로, 정신 차원으로 또한 사회적 커뮤니케이션의 역할로서 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