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오리온 그룹 홈페이지 http://www.orionworld.com
오리온 그룹 중국 홈페이지 http://www.orion.cn
초코파이 홈페이지 http://www.chocopie.co.kr
한국신용 평가정보 http://www.kisinfo.com
오리온 초코파이 - 對중국 마케팅 전략 수립
출처 : 한국마케팅연구원(박흥수 ; 연세대 경영학과 교수)
제테크로 10억 만들기 http://goodfind.tistory.com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vrctorythgml
http://cafe.daum.net/marketingjung
http://blog.daum.net/k2hack/6268691
http://cafe.daum.net/skeletalbone4444
그 외 블로그 및 신문기사 참고
참고 자료
제과 시장
1979년 중국개방과 함께 시장 개방
→ 1990년대 초, 중반 경제성장과 함께 발전 가속화
→ 1990년 후반기 경쟁사간의 경쟁이 치열해짐
파이시장
중국 전체 13억 인구 중 제과를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의 수는 7~8억 명 정도이며 이 중 파이류를 구매할 수 있는 소비자의 수는 약 1억 명 정도로 주로 18~24세의 젊은 층이 주를 이루고 있다.
중국 시장 현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전략
  • Ⅰ.초기 오리온 초코파이1. 초기 오리온 초코파이 탄생1970년 한국 경제 성장으로 제과업 발달1974년 미국 초콜릿으로 코팅한 과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초코파이 국내시장 출시1970-80년 초코파이 식사대용으로 인기를 얻음1980년 후반 다른 제품과 차별화를 이루지 못해 매출액 감소2.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 모색국내 초코파이 매출액 감소, 오리온의 심각한 위기상황하지만 지역별 매출액 변화에서 해결방안을 찾음부산지역의 중국, 러시아로 보따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성공기를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올해로 탄생 33주년을 맞은 ‘오리온 초코파이’는 이제 한국시장내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서 한 단계 도약, 해외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섰다. 출시 첫해 10억 원에 불과하던 매출은 지난 2005년 800억 원을 넘어서 33년 만에 80배가 넘게 성장했다. 현재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동유럽, 동남아 등의 국가에서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 오리온 초코파이 情 중국진출과 관련 광고 법령
  • 오리온 초코파이 情 중국진출과관련 광고 법령1. 초코파이의 중국진출배경과 성과 (1) 초코파이 중국진출배경1) 국내시장 상황2) 중국시장 상황(2) 오리온 초코파이의 성공2.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광고전략 (1) 13억 중국시장 특징1) 일반적 시장의 특성2) 일반 소비자의 특성 3) 중국 현지의 상 관행4) 중국시장 진출시 유의사항(2) 오리온 초코파이의 마케팅전략1) 광고( Advertisement)“하이리요유 파이, 하오펑요유

  • [무역학]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오리온 초코파이는 북경, 상해 등 중국 주요도시에서 더 큰 시장점유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북경의 경우 2000년 54.2%의 시장점유율에서 2001년에는 89.9%로 증가하였고 상해도 54.2%에서 65.1%의 시장점유율 나타내며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 2001년 중국에서만 3000만 달러 규모가 판매되었으며 상해에 생산법인을 추가로 설립함에 따라 중국내 판매규모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3-초코파이의 중국진출 발달양상과

  • [국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개요서론본론- 중국직접투자 진출배경 -1. 국내시장상황과 초코파이의 위기2. 중국진출 동기와 배경3. 중국 현지 업계의 현황4. 중국 제과시장 현황5. 투자 결정- 시장세분화 및 4P전략 -1. 시장세분화‘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화2. 4P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정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중국시장에서의 성과와 진행상황 -결론‘글로벌 브랜드의 필요성 ’서론오리온 초코파이는 1974년 최초로 국내에 출시된 이후 지난 30년간 소비자의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