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론 항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Q & A
1.항만의 개요 - 항만의 요건
◈항만의 요건
(1) 경제사회적 요건
항만건설 후 약 20년 동안의 변천과정, 특히 화물량 추세를 의미
(2) 기술적 요건
기상 조건, 항만의 안전도, 항행의 지장여부, 지상 조건을 결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운송론 동북아 물류중심국가를 향한 경쟁
  • 화물의 증가타 지역에 비해 발달된 항만시설 보유항만 처리 시설의 확충지점항만경제학(Hub port economics) ⇒ Hub and spoke동북아 역내국가간 해운 시스템에서의 물류공조체제 구축을 통한 상호 접속성의 확대 요구2. 동북아 물류 네트워크 체계의 현황(1) 해상 물류 체계 동북아 역내국가간 해운 시스템에서의 물류공조체제 구축을 통한 상호 접속성의 확대 요구동북아 해상 수송 체계 및 내륙 수송체계의 변화 예상2. 동북아 물류 네트워크 체계의 현

  • 광양항 분석 레포트
  • 항만수심 14m의 광활한 배후부지 확보부두가 만으로 형성되어 있어 방파제 없이도 정온수역 유지최적의 입지조건중국과 인접하여 중국환적화물의 거점항으로 최적의 위치광양제철소, 여수석유화학단지, 율촌 산업단지 형성경쟁력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국제 무역의 간선항로상에 위치 – 환적화물 유치에 매우 유리*국제운송론*1. 광양항의 소개1-2. 위치전라남도 여수시 한구미 동단(북위 34도50분02초 동경 127도46분32초)*국

  • [국제통상] 미국 화물 운송체계 평가 및 전망
  • 화물운송 현황을 살펴보면, 2007년에는 해상운송을 통해 운송된 화물의 물동량은 약 80억 톤 이상에 이른다고 한다. 이는 과거 10년 동안에 매년 평균 3%의 성장을 지속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해상 화물운송은 현재 국제 화물의 운송에 있어서 점유율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운송 수단이라 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보면 해상 화물운송량은 1995년 46억 톤에서 2007년 80억 톤으로 거의 2배로 수직 상승하였다. 하지만 큰 변화를 보기는 어렵다.(4) 항만물류① 특

  • [무역학 운송물류] 동북아 경제 중심국이 되기 위한 운송물류의 대응방안
  • 화물운송론, 박귀환외, 두남 20032. 국가물류정책과 이슈별 연구과제, 우윤석 서기관, 건설교통부3. 보세화물 물류흐름 개선에 관한 고찰, 서수환(한국관세무역 연구원), 박종석(동북아물류유통 연구소)4. http://www.edu-plaza.com/pdsOpen(국제 물류의 세계적 추세 및 전망)#목차#*서론**본론*Ⅰ. 동북아물류중심추진 로드맵을 통한 발전 방향1. 물류의 전반적인 발전 방향 2. 동북아 중심이 공항과 항만 육성①공항 ② 항만3. 물류전문기업 육성과 물류거래

  • 화물운송 정보시스템
  • 항만의 통합물류정보시스템 구축전략에 관한 연구, 청주대학교 대학원효율적인 컨테이너운송을 위한 화물운송 정보시스템의 활성화 방안, 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대학원물류산업 전망과 정책방향, 한국교통연구원유비쿼터스 교량 및 도로를 위한 U-중차량 과적관리시스템 개발에 관한 기초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화물운송시장 국내외 동향, 한국교통연구원물류관리사를 위한 화물운송론, 두남출판사‘국가물류비 산정방법 개선 연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