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수업 발표 국가조사 베트남 베트남 국가개황 베트남 역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감사합니다.
4
역사
반랑국(2000BC전)-안남시대(275BC-)
최초의 독립왕조(939-), 레왕조(1428-1802)
응웬왕조&식민시대by프랑스(-1945)
베트남전쟁(1961-1973), 중월국경전쟁(1979-1989)
동립건국
1945.9.2 (호치민, 하노이)
종교
불교(70%), 가톨릭(20%),카오다이교 등
국민성
국가격언: [독립,자유,행복]
불교숭상, 유교적 문화 보존, 강한 아시아적 문화특성
북부인: 근면하다; 중부인:인내형; 남부인:개방적,낙천적
언론에 의한 여론 통제 강함
여성의 사회진출이 높음- 전체근로자의 50%이상
국가조직
공산당: 국가와 사회를 영도하는 유일세력[일당 독제체제]
최고인민회의(국회):헌법상 국가의 최고 주권기관
정부: 중앙행정기구
국가주석
=대통령. 쯔엉떤상(張晉創, Mr. Truong Tan Sa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환경과학 중간고사&기말고사 총 요약 및 정리 족보 (1~15주차)
  • 국가별 대응책과 국제분쟁1)각국의 대응책▪1984년 3월 캐나다 오타와(산성비에 관한 환경장관회의) 1993년까지 황산화물 배출량을 1980년 배출량 보다 30%삭감을 목표▪1985년 30% 삭감을 결정한 장거리월경대기오염조약에 기초한 헬싱키협정서 체결영국: 석탄의존도가 높아 이산화황 배출량을 조기에 대폭 삭감은 곤란하나 점진적으로 추 진, 1987년 발표된 산성우 대책은 10년간 14% 삭감을 목표로 정함독일: 1974년부터 82년 까지 이산화황 배출량을 17%

  • [중국문화관광사업론] 유교 문화의 부활
  • 유교문화권 개발사업단 http://my.andong.go.kr/confcult/中國文化部 http://www.ccnt.gov.cn中國旅遊報 http://www.ctnews.com.cn한국문화관광정책연구원http://www.kctpi.re.kr곡부시 www. qufu.gov.cn산동성 http://www.haoshandong.com/성균관 http://www.skkok.com여행신문 http://www.traveltimes.co.kr인민일보 http://www.peopledaily.com.cm니하오 유림 총 사무국 곡부시 지역 담당안동(성균관포함)지역 담당기획인사회계, 재무마케팅홍보기획인사회계, 재무마케팅홍보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발표된 수출 촉진정책으로 현지투자 확대를 통한 인도 인접국가로의 수출이 촉진될 것 으로 전망됨 4)최근경제동향 - 높은 수준의 GDP 성장 : 인도는 2003년 2/4분기(7-9월) GDP 8.4%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바, 이는 농업생산량 증대와 이에 따른 상품 및 용역수요 급 증, 교역 및 산업성장(특히 제조업 분야) 증가와 함께 대외적으로 미국, 일본 등 경기회복 등에 따른 수출여건 개선 등 요인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됨. - 인도정부 및 주요 평가기관들은 인도경

  • [A+] 환경과학 중간고사&기말고사 총 요약 및 정리 족보 (1~15주차)
  • 발표하고 있다.Lave와 Seskin은 폐암 사망률이 대도시의 경우 농촌보다도 2~3배나 높다고 발표한 바있고, Brodine은 대기오염 지역의 주민이 비오염 지역 주민보다 만성 기관지염 환자발생이 2~3배나 높다고 조사∙발표하고 있다.∘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오용 또는 고의적으로 식품에 혼용하거나,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것이라 하더라도 혼입되어 일으키는 중독을 화학식품중독(Chemical food posing)이라하는데, 감염형 식중독을 제외한 모든 중독원인 물

  • [한류문화] 대만의 한류열풍
  • 마케팅 전략 761) 제품과 문화의 융합 필요성 762) 한류 확산 단계에 입각한 제품의 차별화 763) 적극적 PPL 활용 - 774) 중소기업 진출 활성화 784. 쌍방향 문화 교류 785. 진정한 한국문화로의 전환 78Ⅰ. 서론 – 대만 내 한류 형성 배경대만 국가 개황 中華民國(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