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생활과학의 성공신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trength
Weakness
- 브랜드인지도(고객만족, 신뢰성).
틈새시장을 이용한 제품개발.
- 소비자가 원하는 것 즉 트렌드를 연구해 한번에 각인시킴
- 인체공학적 디자인.
- 짧은 기간 너무나도 급속한 매출 성장을 거듭하며, 제품 자체의 기술력 이외의 부분에 대해서는 다소 체계화되지 않은 모습.
- 고객의 수요(NEEDS)를 충족시킬 만한 공급(SUPPLY)시설을 갖추지 못함.
- A/S 등 고객 서비스에 대한 투자 부족.
Opportunity
Threat
최적의 광고믹스를 통한 소홀히 해왔던 TV나 신문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한 홍보 활동을 실시할 계획.
- 중국 외주 생산 공장 설립 계획을 통한 수요창출
- 시장에 초과수요가 존재하는 상황.
- 시장의 동향변화에 따른 최적화된 광고활동의 필요성.
- 저가의 중국산 등장
- 경쟁업체 등장
㈜한경희 생활과학
1. 회사소개 및 연혁
- 바닥청소용 스팀청소기 스티미를 국내 최초로 개발
- 2002년 말,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 높인
싹스팀을 다시 출시
- 현재 총 매출 1500억 원 이르는 급속한 성장
- 먼지와 때를 제거함은 물론이고, 증기를 이용한 살균력까지
갖춘 스팀청소기로 현재 시장의 50%정도를 점유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