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롯데시네마 라페스타점 고객만족도 소비자 니즈 미스테리 쇼핑 롯데시네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일산롯데시네마(라페스타점)
고객만족도 &소비자 니즈
목 차
I. 서론
II. 본론
1.조사방법 : 미스테리 쇼핑, 심층면접
2.조사보고서: 미스테리 쇼핑, 심층면접
3.롯데시네마 고객 서비스 만족도
4.롯데시네마의 강점, 약점
5.소비자니즈
III. 결론
I. 서론
사람들의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주 5일제 근무가 보편화 됨에 따라서 소비자들은 생활의 질을 중요하게 여기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문화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더불어 한국영화의 황금기로 인해 멀티플렉스극장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발길을 잡기위한 마케팅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늘어나는 극장을 상대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비자의 만족을 최대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현제 실시하고 있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강점과 약점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롯데시네마일산점은 타사와의 비교를 통해 현재 고객서비스에 대해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주요 고객층에 대한 심층면접을 통해서 고객서비스, 소비자니즈를 파악해서 향후 고객서비스의 방향의 지표로 삼고자 이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II.본론
1.조사방법
1)미스테리 쇼핑 준비
1.매장
롯데시네마일산점 라페스타 비교대상으로는 상암 CGV 선택
상암CGV는 골드 클래스 등 최신 현대 시설을 갖춘 영화관으로서 여러 가지 첨단 시설을 가춘 극장이다. 롯데시네마일산점과 위치상으로는 멀지만 일산에 롯데시네마보다 나의 시설의 영화관이 없는 점으로 미뤄 그나마 가장 가까운 상암 CGV를 여러 점을 고려해 비교 영화관으로 삼았다.
2.필요물건
간단한 필기도구와 조사 목록 등
3.일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소비자 선호 외식 브랜드’에 따르면 커피 앤 스낵 부문에서 스타벅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 선호도에 있어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다.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한국 사업은 롯데쇼핑(주) 내 「KKD(Krispy Kreme Doughnut)사업본부」에서 맡고 있다. 롯데그룹이 KKD의 한국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신격호 롯데그룹 회장의 둘째 아들인 신동빈 부회장이 미국 컬럼비아 대학 유학 시절에 이 도넛을 아주 즐겨 먹고 좋아했던 것이 계기가 되었다.

  • [마케팅 전략] 롯데쇼핑
  • 롯데시네마, 크리스피크림도넛(KKD), 쇼핑몰사업본부와 GF(글로벌패션)사업본부, 식품사업본부 등도 운영하고 있다.④ 롯데쇼핑의 경영이념과 전략롯데쇼핑의 경영이념은 늘 한결같이 진실하고 정직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서비스를 통한 고객의 만족과 신뢰 추구하는 “고객중심 경영”이 저희 롯데 백화점의 기본 정신이다. 이러한 경영이념을 뒷받침하는 경영전략은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다. ‣ 고객 가치 창조 : 회사의 존립기반인 고객

  • [경영학] CGV의 경영 전략
  • 쇼핑몰을 만드는 것이 현 추세이다. 물론 이것들은 고객의 니즈와 욕구가 반영된 결과이며 과거에 구매자들, 소비자들이 영화시설이 열악한 결과, 집안에서 비디오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등 영화에 등을 돌렸었고, 그로 인해 영화 시장이 침체기를 맞이했던 과거가 있었다. 이러한 구매자들의 결정으로 인해 극장에서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추진하게 된 것으로 본다. 3. 3. 경쟁자 분석 :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의 경우, 스크린

  • CJ CGV 마케팅 7P,SWOT,STP 전략분석과 CGV 기업분석및 경쟁사와 비교분석(롯데시네마,메가박스)
  • 롯데시네마이며 CGV 42%, 롯데시네마 27%, 메가박스 20%, 즉 세 곳의 멀티플렉스 점유율은 약 90%이다.- 롯데시네마 소개창립 : 1999년 9월 9일 본사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69 롯데캐슬골드 4층 (신천동 7번지 18호) 핵심 인물 : 신헌 (롯데쇼핑 대표이사), 손광익 (고문), 차원천 (대표, 롯데쇼핑 시네마사업본부 전무) 사업 내용 : 영화관 운영업 롯데시네마는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멀티 플렉스 영화관이자 영화 수입, 배급, 제작사이다. 19

  • [마케팅]CGV 마케팅 전략
  • 고객은 수많은 영화들중에서 자신이 우선시 하는 속성을 중심으로 볼 영화를 선택하게 된다.(2)가격영화 관람료 비교CGV강변,경기도: 조조 4000원 학생 6500원 일반 7000원대전 : 조조/학생 5500원 일반 6000원부산,인천 : 조조/학생 6000원 일반 6500원 메가박스수원 : 조조 4000원 일반 6500원 학생 6000원부산 : 조조 6000원 일반 6500원 학생 6000원대구 : 조조 5500원 일반 6000원 학생 5500원롯데시네마일산, 광주 : 조조/소인 6000원 일반 7000원 부산, 울산 : 조조/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