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롯데시네마 라페스타점 고객만족도 소비자 니즈 미스테리 쇼핑 롯데시네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일산롯데시네마(라페스타점)
고객만족도 &소비자 니즈
목 차
I. 서론
II. 본론
1.조사방법 : 미스테리 쇼핑, 심층면접
2.조사보고서: 미스테리 쇼핑, 심층면접
3.롯데시네마 고객 서비스 만족도
4.롯데시네마의 강점, 약점
5.소비자니즈
III. 결론
I. 서론
사람들의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주 5일제 근무가 보편화 됨에 따라서 소비자들은 생활의 질을 중요하게 여기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문화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더불어 한국영화의 황금기로 인해 멀티플렉스극장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발길을 잡기위한 마케팅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늘어나는 극장을 상대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비자의 만족을 최대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현제 실시하고 있는 고객서비스에 대한 강점과 약점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롯데시네마일산점은 타사와의 비교를 통해 현재 고객서비스에 대해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주요 고객층에 대한 심층면접을 통해서 고객서비스, 소비자니즈를 파악해서 향후 고객서비스의 방향의 지표로 삼고자 이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II.본론
1.조사방법
1)미스테리 쇼핑 준비
1.매장
롯데시네마일산점 라페스타 비교대상으로는 상암 CGV 선택
상암CGV는 골드 클래스 등 최신 현대 시설을 갖춘 영화관으로서 여러 가지 첨단 시설을 가춘 극장이다. 롯데시네마일산점과 위치상으로는 멀지만 일산에 롯데시네마보다 나의 시설의 영화관이 없는 점으로 미뤄 그나마 가장 가까운 상암 CGV를 여러 점을 고려해 비교 영화관으로 삼았다.
2.필요물건
간단한 필기도구와 조사 목록 등
3.일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