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CGV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 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
-(1) 멀티플렉스 출현동기
(2) CGV선정 이유
(3) CGV연혁 및 수상내역
Ⅱ.본론
1.상황분석
-(1) 국내 영화산업구조 상황분석
(2) 시장 상황분석
(3) 소비자 상황분석
(4) 경쟁사 분석-메가박스, 롯데시네마
(5) SWOT분석
2.서비스마케팅
-(1)시장세분화
(2)목표시장의 선정
(3)포지셔닝
(4)포지셔닝 맵
3.마케팅전략
-(1)마케팅목표
(2)마케팅 믹스
Ⅲ.결론
1.향후 마케팅계획 및 결론
Ⅳ.자료
본문내용
★ 국내주요사
- 제일제당
1995년 드림웍스를 공동 설립, 엔터테인먼트 사업진출
멀티플렉스 극장 CGV설비
광통신 전용선 서비스 업체 드림라인
케이블 TV인 M.NET, 드라마넷 보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하는 미국 내 온라인 서비스 업체 Launch Media에 투자
영화 제작사 강제규 필름, 명필름과 제휴관계

- 온미디어
동양제과의 투자로 건립
케이블TVdls 영화채널 OCN, HBO, 투니버스, 바둑채널과 메가박스 극장체인 갖춤
동양제과 산하의 법인으로서 2000년 5월 온게임넷 네트워크 승인

- 월드와이드넷 (코오롱)
1994년 A&C코롱을 설립, 미디어사업 진출
2000년 5월 코미디채널 인가
인터넷 복합 상영관 센터코리아 보유
센터코리아 - 동영상 서비스
멀티플렉스 영화 및 애니메이션
공연예술관 운영
인터넷 방송 솔루션 개발
다양한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제공

- 시네마 서비스
1993년 강우석 프로덕션으로 출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ggom***
    (2006.10.15 16:07:42)
회원 추천자료
  • 고객중심의 CGV마케팅전략
  • 고객중심의 CGV마케팅전략CGV 기업 선정 이유영상사업에 최고의 브랜드로서 극장계의 정점에 있는 CGV라는브랜드를 창출해낸 CJ의 매력우리나라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있는 CGV의 마케팅 전략 방법을알아보고자함CGV 기업 선정 이유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최초로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창출함.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로 선진화된 관람문화를 지향함.교통의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근접성 확보.고객인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사례조사 - 죽전CGV(A리포트)
  • - 목차 -0. 회사 소개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분석2. 서비스 패키지3. 서비스 전략4. 프로세스 구조를 통한 전략적 포지셔닝5. SERVQUAL 조사6. SERVICE GAP7. 서비스 접점 구조8. 입지의 전략적 고려사항9. 대기행렬 관리10. 아웃소싱11. 재고 통제 시스템12. 결론0. 회사 소개 (1) 회사명 (주) CJ CGV (2) 회사연혁1995.08제일 제당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극장사업팀으로 시작1996.12한국

  • CGV영화관의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성공사례- CGV영화관의 성공사례-- 목 차 -Ⅰ.서론1. CGV영화관 소개 및 연혁Ⅱ.본론1.마케팅 성공사례2. 전략 분석가) SWOT분석나) CGV의 4P전략다) 차별화 전략라) 경쟁 전략3. 경쟁사 분석가)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Ⅲ.결론1.앞으로의 CGV마케팅전략여가란 개인이 가정, 노동 및 기타 사회적 의무로부터 자유로워진 상태 하에서 휴식, 기분전환, 자기개발 및 사회적 성취를 이루기 위하여 활동하게 되는 시간이라고 정

  • CGV vs 롯데시네마,영화산업분석,CGV마케팅전략,CGV분석,롯데시네마마케팅전략,롯데시네마분석
  • 마케팅 활동경쟁사에 비해 적은 극장, 스크린 수ex) 서울지역 롯데시네마 8개점 운영CGV 19개점 운영전용 엘리베이터 부재- 전략 홍보 취약05 경쟁환경2012-10-24212) SWOT 분석opportunityThreath- 30~40대 영화관 이용률 증가- 주5일제로 인한 여가 생활 증가- 한국 영화의 비약적인 성장- 고객 문화 수준의 질적 향상영화 불법 다운로드 증가에따른 관람객과 수익률 감소멀티플렉스의 부당행위 적발에 따른 부정적 인식 확산후발 경쟁업체의 공격업체간

  • [경영] CGV 경영전략 분석 발표자료
  • CGV 경영전략 분석목차1. CGV 란?2. CGV 연혁 요약3. 멀티 플렉스 개요4. CGV만의 특징 5. CGV 마케팅전략6. CGV 4p전략7. CGV SWOT분석8. 시장 세분화 전략9. Targeting10. 포지셔닝 전략11. 고객만족 경영 12. 경쟁사 특징 13. CGV 실적 재무정보14. CGV 정리및 전망1. CGV 란?- 멀티플렉스 극장- 단관 개봉 극장체제이던 영화시장에 멀티플렉스 극장을 최초 도입전국 체인화 시대, 심야관람, 가족관람, 장애우 편의시설등 선진적인 관람문화 구축- 영화 그 이상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