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어학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발표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가을 입니다.
그래서 더욱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사쿠와 아키의
사랑이야기가 가슴 속 깊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현대문학특강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世界の中心で, 愛をさけぶ
작가 소개
1959년 출생
큐슈대학 졸업 후 1986년「配」란 작품으로 문학계 신인상을 수상하며 데뷔.
원래는 대학원에서 연구원을 목표로 했었으나, 글쓰는 것을 우선시 하여 대학원을 중퇴.
결혼은 23세에 빨리 했으나, 부인이 일을 하고 카타야마는 집에서 육아를 담당.
부업으로 학원강사를 하면서 창작활동을 계속.
문학계 신인상 수상 후 여러가지 장르에서 작품활동을 계속 했으나, 주목받지 못하고 작 가로서의 수입이 없음
‘팔리는 작품’을 쓰자는 결심 하에 장편소설에 집중하던 중 단행본 데뷔작인 ‘キミの知らないところで世界は動く’ 을 1995년에 발표.
2년 후 1997년 두번째 단행본 ‘ジョンレノンを信じるな’를 발표하지만 발행부수가 많지 않아 그 후 3년간 단행본을 발표하지 않음. 이 기간 중 작가를 포기하고 취직을 심각히 고려.
2000년 발표한 ‘DNAに負けない心’도 판매가 저조.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발표한 2001년의 ‘世界の中心で、愛をさけぶ’가 크케 히트.
카타야마 쿄이치 (片山恭一) 는........
현대문학특강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世界の中心で, 愛をさけぶ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