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관리](주)다음커뮤니케이션의 뉴스레터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뉴스레터에 관하여

2. daum의 뉴스레터 관리

3. 뉴스레터의 커뮤니케이션 효용성
본문내용
1. 뉴스레터에 관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하여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회원들은 이것을 받고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비율도 매우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뉴스레터와 홈페이지 방문과의 함수관계는 매우 높으며, 홈페이지를 활성화하는데 뉴스레터가 효과적인 방법임이 증명되었다. 스팸성 이메일이나 공격적인 마케팅, 주입식 상품소개보다는 뉴스레터를 이용한 자사의 사이트 홍보가 증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