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사이트] 티켓링크 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3 / 2019.12.24
- 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입장권 전산망의 최초 진입자
2. 티켓링크의 부흥기
3. 잠재 경쟁자들의 부양
4. 경쟁자들의 전략
5. 발전방향
- 본문내용
-
1. 입장권 전산망의 최초 진입자
티켓링크는 1996년 법인 사업자로 설립하면서 시작되었다. 당해 세종문화회관 입장권 전산망을 구축하면서 국내 최초로 입장권 전산망을 구축하였고, 한국 프로야구, 농구 점보시리즈, 마이클잭슨 내한공연 입장권 판매대행을 하면서 사업을 시작하였다. 1997년에는 국립극장과 정동극장의 입장권 전산망을 구축하였으며, 국내 최초로 현장과 예매처 간의 실시간 입장권 통합 전산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또한 극장 예매서비스를 개시하였으며, 한국 프로농구 입장권 관리 전산망을 구축 운영 함으로서 국내 최초로 스포츠 전산망을 구축하게 된다. 1998년 문화관광부에는 ‘입장권 표준전산망 시스템’ 사업자로 선정되었고, 국립국악원 입장권 표준 전산망, 프로축구 7개 구단 입장권 관리 전산화, ’98 경주 세계문화엑스포 입장권 전산망을 구축 운영하여 마침내 온라인 상에도 홈페이지가 만들어지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