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여성 사이버 비즈니스와 커뮤니티 - 다음(Daum) 쇼핑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6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분석 항목
■ 기초적 분석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 컨텐츠 구성 관점
■ 운영 / 홍보 / 마케팅 관점
■ 고객관리 관점
■ 종합적 분석
- 본문내용
-
분석의 목적
현재 웹상에서 수많은 쇼핑몰이 존재하고 있다. 삼성, 롯데같은 좋합쇼핑몰서부터 개별제조회사에서 자사 상품을 파는 온라인 상점, 화장품, 서적등의 전문쇼핑몰, 매출을 늘리기 위해서 쇼핑몰을 재입점 시키는 Mall & Malls 등.
이플래너 6조에서는 최근 논의가 되고 있는 쇼핑몰과 커뮤니티의 결합에 관심을 가지고 다음의 쇼핑몰을 분석하기로 했다.
분석해 나가며 느낀것은, 포털전체에 대한 분석없이 쇼핑몰만 분석하다는 것은 불완전하며, 잘못 인식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을거라는 생각이 든다.
또한 실질적인 구매 프로세스를 직접 경험해 보기전에는 정확한 답이 되지는 않을것이다.
다음의 비전
회사명 ‘Daum’은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선도자로서의 미래 지향적 의지와 각각의 개성있는 다양한 소리(多音)를 조화롭게 내보자는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고 한다.
야후를 능가하는,다음 인터넷 세상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구상을 하고 있다. 이미 포털사이트를 구축해나가면서 야후가 하는 일은 다하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