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인터넷영화예매 환경조성을 위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Survey Execution
Result Analysis
Suggestion
본문내용
국내 영화시장의 호조세가 이어지고 있다.
주5일 근무제 확대 실시
한국 영화의 비약적 성장

이러한 상황에서 인터넷은 거대한 시장으로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98년 말을 기점으로 인터넷 상 거래 증가
→ 미래의 가장 효과적인 거래 수단이 될 것이다!

현재 영화표 예매 시스템은 성장하는 영화시장과 함께 극장 수익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더하여, 최근 활성화된 온라인 영화표 예매시스템은 접근성, 비용절감을 비롯한
여러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에 본 조사는 온라인 영화표 예매시스템 이용자와 오프라인 이용자의
인지/사용 상황을 분석한 후,
온라인 영화표 예매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Needs를 발견/제공하고자 한다.

조사계획 : 3단계 조사 진행
1단계 : 조사목적, 타당성 확보
2단계 : 소비자 Needs 탐색 / 검증
3단계 : 각 Needs 정량적 분석

1단계 : 2차 자료 조사
영화산업 관련 인터넷 사이트 조사 : 한국 영화진흥위원회 등
온라인 티켓팅 사이트 조사 : 티켓링크, 무비 OK 등
자료 수집 / 분석결과 활용 구성원간 토의
→ 향후 조사내용 방향성 / 타당성 검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COEX(코엑스) 전시컨벤션사업의 MIS활용
  • 론 전시, 컨벤션의 전반적인 업무를 총체적으로 담당하고 지원하니 일당백의 든든한 아군인 셈이다.다만 아쉬운 점을 꼽자면 외주업체와 특별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아 관계유지가 어렵다는 것이다. 또한 현재까지는 client server로 이루어진 환경으로 지리적, 위치적 제약이 있이 있어 코엑스 내부에서는 DB를 사용할 수 있지만 외부에서는 접근이 불가능하다. 즉, 코엑스가 이용하고 있는 정보시스템의 Out Network를 강화하여 내부 뿐만아니라 외주업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127가지
  • 론, 취미에 가까운 것이라도 꺼리지 말고 쓰도록 한다. 자신에 관한 정보를 가능한 한 많이 제공하는 것은 자신의 전체 모습을 이미지화하는 데 중요하다. 자격을 취득하지 못했더라도 취득을 위한 통신교육을 받은 것, 자격증과 직접 관계는 없지만 학교교육 이외의 것, 예를 들면 영어회화 학원에 다닌 것 등도 빠뜨리지 말고 써 넣는다. ▶특기․취미란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다양한 취미나 스포츠를 통해서 전문 이외의 분야에도 관심을 갖고 있다

  • 1인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 론Ⅳ. 참고문헌Ⅰ. 서 론제 1장. 주제 선정 이유 및 배경현재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매체는 인터넷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아래의 통계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인터넷 이용률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2011년을 기준으로 78%의 이용률을 보여주고 있다. 3살 미만의 아기들과 노인들을 제외한 다수의 인구가 모두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고 보아도 좋을 것 이다.

  • [대중문화] 한국영화산업구조분석 - 할리우드 영화 직배 이후를 중심으로
  • 영화배급 구조 변동2) 90년대 이후 배급판도 변화3) 향후 전망 4. 다른 창구1) 비디오, DVD2) TV. Cable TV3) 인터넷 영화시장4) 해외시장5) 게임, 음반, 출판Ⅳ. 한국영화산업 예측1. 시장 규모 및 시장 상황 예측1) 개요2) 자료 - 월별 자료를 이용한 추정 2. 당면 과제1) 한국영화 제작편수 증가 - 저예산예술영화 활성화 2) 제작 환경 개선3) 디지털 시대의 스크린쿼터 필요성4) 통합전산망Ⅴ. 결론참고자료표차례 1984년∼2000년 한국영화 제작, 외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 영화공간 소개 : 멀티플렉스1. 멀티플렉스의 의미 - 72. 멀티플렉스의 긍정적, 부정적 영향 73. 산업특징 - 84. 산업동향 - 95. 제품의 특징과 차별화 -116. 시장특성 -14Ⅲ. 조사내용 및 분석결과1. 거시환경 조사 1) 한국 영화산업의 현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