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인터넷영화예매 환경조성을 위한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Survey Execution
Result Analysis
Suggestion
- 본문내용
-
국내 영화시장의 호조세가 이어지고 있다.
주5일 근무제 확대 실시
한국 영화의 비약적 성장
이러한 상황에서 인터넷은 거대한 시장으로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98년 말을 기점으로 인터넷 상 거래 증가
→ 미래의 가장 효과적인 거래 수단이 될 것이다!
현재 영화표 예매 시스템은 성장하는 영화시장과 함께 극장 수익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더하여, 최근 활성화된 온라인 영화표 예매시스템은 접근성, 비용절감을 비롯한
여러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에 본 조사는 온라인 영화표 예매시스템 이용자와 오프라인 이용자의
인지/사용 상황을 분석한 후,
온라인 영화표 예매시스템에 대한 소비자 Needs를 발견/제공하고자 한다.
조사계획 : 3단계 조사 진행
1단계 : 조사목적, 타당성 확보
2단계 : 소비자 Needs 탐색 / 검증
3단계 : 각 Needs 정량적 분석
1단계 : 2차 자료 조사
영화산업 관련 인터넷 사이트 조사 : 한국 영화진흥위원회 등
온라인 티켓팅 사이트 조사 : 티켓링크, 무비 OK 등
자료 수집 / 분석결과 활용 구성원간 토의
→ 향후 조사내용 방향성 / 타당성 검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