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 Co housing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학천 매립장 공원화 계획
감사합니다.
현대적인 생활양식에 적합하도록 근린의 개념을 재 정의한 주택형태로서 거주자의 자치권과 공동생활의 이익을 혼합한 주택을 말한다. 1970년대 이후 처음 덴마크에서 출발하여 현재는 네덜란드, 스웨덴, 미국, 캐나다, 일본 등지에서 코하우징 회사 및 동호회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 대안주거의 하나이다. 일부 공동체 시설을 중심으로 한 공동체 활동에 관심과 중요성을 부여하고 있는 그룹들이 사유재산과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자급자족, 공동생산 공동분배 등의 공동체 유형과 차별화하려 한다.
Silver Co-housing
노인이나 독신가구, 편부모가족, 맞벌이 가족들이 자원을 절약하고 협동하면서 살아갈 수 있어 8~9명부터 60~100명에 이르기까지 부지의 규모에 따라 다양하게 개선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다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핵가족에서 경험하지 못한 인간관계를 느끼며 세대 간의 의사소통이 활발해 지고 주민들 간에 협동심을 느끼며 책임분담에 따라 개인의 활용하는 시간들이 늘어나고 공동으로 물품구매와 공동요리, 공동식사를 통해 적은 돈으로 풍족한 건강과 식생활을 즐길 수 있다. 넓은 공터와
정원, 과수원 등에서 육체노동으로 건강에 도움을 주고 세금, 보험금, 관리유지비 등의 부담으로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Silver Co-housing 특성
Co-housing 개념
01 Silver Co-housing 개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