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ions com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출 처
Epinion.com
인터넷쇼핑 이용자 절반 ‘가격비교 사이트 검색 후 구매’
해외 온라인쇼핑
가격비교 사이트 상품 평 사이트 분석
오미영기자 data news
에누리
다나와
네이버 가격비교
한국인터넷진흥원
*
기 업 선 정 이 유
고객 유치에 드는 마케팅 비용이 실제로 벌어들이는 수익보다 많음.
모든 상품 정보를 찾아오지 못함.
온라인 쇼핑 고객이라고 모두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아님.
온라인 고객들은 앞으로 점점 가격보다는 판매업체의 서비스나 브랜드에 더 이끌릴 것으로 예상.
가격비교 사업모델의 취약점
이러한 한계를 극복해야 할 능한 사이트가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즈니스] 모닝365(Morning365.com) 기업분석
  • Morning365.com 2005 e-biz1. 회사 개요2. 현황 분석3. 전략방안 제시4. 결론5. 회사 개요2005 e-biz1.1 개요이 죽일 놈의 Morning365.com 회 사 명 : ㈜행복한 아침 (www.morning365.com)대 표 자 : 전 대 영주 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4동 875-1 관악캠퍼스타워 2층설 립 일 자 : 2000년 9월 5일 사 업 분 야 : 인터넷 비지니스, 전자상거래, 물류 서비스상시근로자수: 150명자 본 금 : 10억 2005 e-biz1.2 연혁이 죽일 놈의 Morning365.com 2000년 7월 서울특별시 지하철 물류 사업

  • 컴투스 COM2US 기업분석및 컴투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문제점및 컴투스 개선방안 제안
  • com/64821/“컴투스 위기와 기회 15년의 기다림 그리고 도전”, ,2012.11.22 ,이민재 기자http://www.gamechosun.co.kr/article/view.php?no=95253http://www.com2us.com/kr/company/overview.asp?dep=1&sub=1서론 1. 컴투스 기업소개 2. 업계 현황 본론 1. 컴투스의 경영전략목표2. 컴투스 타이니팜 마케팅 4P전략 ①제품(Product)②가격(Price)③유통(place)④촉진(Promotion)3. 컴투스 타이니팜 3C분석①소비자분석②경쟁사분석③ 자사분석.결론1. 컴투스 문제점 및 개선

  • 대한항공 기업분석
  • 대한항공 보고서목차 Ⅰ. 서론1. 문제제기2 연구방법Ⅱ. 본론1. 기업분석 2. 산업분석(경쟁사 분석 포함) 3. 제품분석 (LCA 평가)4. 전략분석 (SWOT , STP, 4P’s)Ⅲ. 결론전망 및 전략 제시참고문헌대한항공 지속가능보고서(2006)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kr.koreaair.com)대한항공 항공운송업의 개요각 언론사 뉴스 Ⅰ.서론문제 제기“2007년 창사 38년을 맞는 대한항공은 세계 31개국, 91개 도시를 연결하고 있으며, 세계 항공화물 수송 1위, 여객부문 15위

  • [기업분석]인터넷서점 아마존닷컴(amazom.com)의 경영전략 및 문제점
  • 기업의 인터넷 사업 진출이 예상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필요고객관리에도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을 하여야 한다. *문제점아마존이 비즈니스 측면에서는 속 빈 강정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사실 아마존은 지금까지 단 한푼의 이익도 거두지 못했으며, 지난 3분기가 끝난 9월 말까지의 누적 적자만 해도 무려 6천 9백만 달러에 이른다. 적자의 원인운영비용이 지나치게 높다는 것이다. 또한 First Call Corp.의 분석에 의하면 아마존은 2003년이나 되어야

  •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맥스무비 분석
  • 맥스무비.COM인터넷 비즈니스모델 목차I 기업선정 이유II Maxmovie.com (창업) III Maxmovie’s Diversification StrategyIV E-Ticketing Industry V Maxmovie 기업분석* A Taxonomy of Business Models * Appraising Maxmovie’s BM * Impact of the Internet on the 5-Cs * Innovation Value-Added Chain Model * Implications of C.A. Model * Viable Growth Strategy VI 마무리 Recommendations I 기업선정 이유 맥스무비는 2003년부터 흑자를 내기 시작하였고, 2004년에 인터넷 영화 예매 시장 점유율 75%를 차지하였다. 한국능률협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