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Travelocity.com 트레블로시티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ravelocity 기업 소개
2. SWOT 분석
3. 수익 모델
4. 기업 전략
5. 기업에 대한 팀의 생각

본문내용
1. Travelocity 기업 소개

30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Travelocity.com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온라인 여행 사이트다. 700여 개의 항공사, 5만여 개의 호텔, 50여 렌트카 회사에 대한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인터넷과 무선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바캉스 패키지, 투어 등 여행지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과 관련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위치한 소규모 여행사에서 출발한 Travelocity(CEO : 미셀 펠루소)는 5년이란 그리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세계 최대의 여행 예약과 월별 방문객 수를 자랑하는 온라인 여행 사이트로 탈바꿈했다. 2005년에는 1300만 달러에 이르는 항공 티켓을 판매했으며 총 판매 금액만도 25억 달러에 이른다. Travelocity는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부서였던 세이버그룹이 새로운 기업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인터넷에 대응하기위해 출발시킨 사이트로 현재 항공권, 렌터카, 호텔예약서비스 및 다이나믹 패키지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넥스투어로 인해 잘 알려진 Travelocity는 미국에 캘리포니아, 뉴욕, 플로리다, 네바다주등 4개의 자사를 가지고 있으며 파트너 싸이트로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주지(Zuji)를 포함해 Travelocity영국, 케나다, 프랑스Site 50개국에 Resfeber, 월드 초이스 트래블, 쇼티켓다컴, 라스트미니트 등이 있다. 이러한 파트너 사이트들이 또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여행사를 가지고 있고 그 중에 하나가 넥스투어인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온라인 여행사에 대한 연구 -Travelocity.com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 REPORT온라인 여행사에 대한 연구-Travelocity.com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제 출 일 : 2005. 12. 2- 목 차 -I. 서 론 1II. 인터넷과 여행 산업 - 31. 인터넷 비즈니스 - 32. 인터넷과 여행 산업 - 33. 여행서비스 상품의 특성과 인터넷 환경 44. 인터넷 환경 하에서 여행업계의 변화양상 75. 인터넷 환경 하에서 여행사의 대응전략 9Ⅲ.사례연구 -Travelocity.com- - 121. 기업소개

  • [졸업][호텔경영]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기업들도 이러한 환경변화의 흐름에 적응하지 못하면 도태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세계 최대의 정보통신망이며 정보의 바다,정보의 보고라 불려지는 인터넷(Internet)은 고도정보화사회 속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현대 기업경영의 주요한 정보자원 습득 및 비즈니스 수행 도구로서의 역할 비중이 커질 것으로 사료된다.) 김영수,호텔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사례연구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1996,p.1이러한 시대적 흐름

  • [호텔관광]여행사의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비즈니스 진입은 항공사보다 늦었지만, 올해에는 거의 40억 달러에 이르는 인터넷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와 함께 주요 항공사와 온라인 여행사간 주도권 경쟁이 본격화되고, 항공사들이 인터넷을 통해 비행기 탑승권, 호텔, 자동차 렌털 등의 예약업무는 물론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여행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여행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함으로써 Travelocity, Expedia, Preview로 대변되는 인터넷 여행시장을 포함한

  • [인터넷쇼핑몰] 외국의 인터넷쇼핑몰 성공 사례를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의 현황, 문제점과 전략 및 과제 분석
  • 외국의 인터넷쇼핑몰 성공 사례를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의 현황, 문제점과 전략 및 과제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의 개요Ⅲ.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Ⅳ. 인터넷 쇼핑몰의 기능적 요소1. 가격2. 판촉매체3. 상품정보4. 판매처리5. 거래신뢰성6. 고객차별화Ⅴ. 인터넷 쇼핑몰 제품Ⅵ. 인터넷 상점의 분류1. 목적에 따른 분류2. 판매 형태에 따른 분류Ⅶ. 쇼핑몰 구축 절차1. 아이템 선정1)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상품 이용2) 선입견 금물3) 매니아

  • [경영학] 인터넷 관광정보의 연구과제
  • 인터넷 활용도를 높이는 자생적 공간이다.알고자 하는 정보를 공유를 이루는 동시에 커뮤니케이션을 자유로이 함으로서 최근 조사인 인터넷 활용과 관련해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70%이상이 전세계와 대화의 수단을 가지고 있으며, 활용하는 것로 자료 : Hellopc, 1999. 2월호, p.87. 로 나타났다.2장. 인터넷 관광정보 서비스 현황1) 인터넷도메인 현황 호스트 증가 추세 분석자료 : Tony Rutkowski, Internet Trends, 1997. 2.http://www.genmagic.com인터넷 관광정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