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Travelocity.com 트레블로시티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ravelocity 기업 소개
2. SWOT 분석
3. 수익 모델
4. 기업 전략
5. 기업에 대한 팀의 생각
- 본문내용
-
1. Travelocity 기업 소개
30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Travelocity.com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온라인 여행 사이트다. 700여 개의 항공사, 5만여 개의 호텔, 50여 렌트카 회사에 대한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인터넷과 무선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바캉스 패키지, 투어 등 여행지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과 관련된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위치한 소규모 여행사에서 출발한 Travelocity(CEO : 미셀 펠루소)는 5년이란 그리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세계 최대의 여행 예약과 월별 방문객 수를 자랑하는 온라인 여행 사이트로 탈바꿈했다. 2005년에는 1300만 달러에 이르는 항공 티켓을 판매했으며 총 판매 금액만도 25억 달러에 이른다. Travelocity는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부서였던 세이버그룹이 새로운 기업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인터넷에 대응하기위해 출발시킨 사이트로 현재 항공권, 렌터카, 호텔예약서비스 및 다이나믹 패키지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넥스투어로 인해 잘 알려진 Travelocity는 미국에 캘리포니아, 뉴욕, 플로리다, 네바다주등 4개의 자사를 가지고 있으며 파트너 싸이트로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주지(Zuji)를 포함해 Travelocity영국, 케나다, 프랑스Site 50개국에 Resfeber, 월드 초이스 트래블, 쇼티켓다컴, 라스트미니트 등이 있다. 이러한 파트너 사이트들이 또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여행사를 가지고 있고 그 중에 하나가 넥스투어인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