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US 한국시장 마케팅 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마케팅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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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초일류 경영 - 정일구, 시대의창, 2006
렉서스 세계를 삼킨 거대한 신화 - 체스터 도슨, 거름, 2004
도요타처럼 생산하고 관리하고 경영하라 - 정일구, 시대의창, 2004
도요타 방식 - 제프리 라이커, 가산출판사, 2004
도요타 최강경영 - 시바타 마사하루, 가네다 히데하루, 일송미디어. 2001
참고자료
기본사상
2대 지주
효 과
철저한 낭비배제 회사 전체
(물적 낭비, 인적 낭비) 이익 증대
Just In Time
필요한 물건을 필요한 때에 필요한 수량 만 만들어 운반한다. (슈퍼마켓원리)
자동화 (自化)
공정상에 문제 발생시 즉시 알 수 있도록 설비, 라인이 자율신경을 가지고 판단, 정지 시키는 시스템
재고량 감축
작업원 감축
Lead Time
단축
생산성 향상
Introduction - 생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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