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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택한 Levis jean
Levis는 진의 대명사다.
진의 선두주자이며 지금까지 전세계 사람들에게 진을 입히고, 진에 대해 인식을 바뀌어 놓은 브랜드.
누구나 한 벌쯤은 가지고 있는 Levis에 대하여 브랜드에 대한 기본적인 조사에서부터 여러가지
프로모션 전략 등 마케팅 전략 전반을 조사해 보았다.
소개
인터내셔날
코리아
Brand
!
청바지의 대명사 Levis는 미국주의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브랜드
일상 속에서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주는 청바지. 청바지 하면 떠오르는 것이 Levis가 아닐
까 생각된다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자유로움과 서양세계의 철저한 개인주의, 그리고 제임스 딘.
Levis는 하나의 우상으로 남아있다.
Levis의 역사는 진의 역사이자 곧 미국문화의 대외수출 역사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전체가 브랜드 선호병에 걸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Levi Strauss는 이러한 우상적 지위에 힘입어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로 성장했다.
패션마케팅목차LEVI’S 소개 STP 전략 분석4P 전략 분석SWOT 분석LEVI’S 소개1853 Levi Strauss 상점 개업1872 재단사 Jacob Davis 리벳 사용1873 특허 획득1886 로고가 그려진 가죽패치 사용1890 501이라는 제품 분류번호를 사용하기 시작LEVI’S 소개1915 파나마-대서양 국제전시회에서 Highest award 수상1928 Levi’s 상표 정식 등록1934 레이디 리바이스 출시1936 레드탭 부착1960 오버롤즈에서 Jean으로 이름 변경1965 비즈니스를 국제적으로 확장1993 리바이 스트라우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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