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 s Jean 마케팅 성공 사례 리바이스 브랜드 소개 리바이스 SWOT 분석 리바이스 STP 분석 리바이스 마게팅 전략 리바이스 믹스 전략 리바이스 조사 리바이스 연구 리바이스 분석 리바이스 개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ank you
우리가 택한 Levis jean
Levis는 진의 대명사다.
진의 선두주자이며 지금까지 전세계 사람들에게 진을 입히고, 진에 대해 인식을 바뀌어 놓은 브랜드.
누구나 한 벌쯤은 가지고 있는 Levis에 대하여 브랜드에 대한 기본적인 조사에서부터 여러가지
프로모션 전략 등 마케팅 전략 전반을 조사해 보았다.
소개
인터내셔날
코리아
Brand
!
청바지의 대명사 Levis는 미국주의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브랜드
일상 속에서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주는 청바지. 청바지 하면 떠오르는 것이 Levis가 아닐
까 생각된다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자유로움과 서양세계의 철저한 개인주의, 그리고 제임스 딘.
Levis는 하나의 우상으로 남아있다.
Levis의 역사는 진의 역사이자 곧 미국문화의 대외수출 역사라 할 수 있을 것이다.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전체가 브랜드 선호병에 걸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Levi Strauss는 이러한 우상적 지위에 힘입어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로 성장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바이스 패션마케팅 리바이스 의류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마케팅 리바이스 서비스마케팅 리바이스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패션마케팅목차LEVI’S 소개 STP 전략 분석4P 전략 분석SWOT 분석LEVI’S 소개1853 Levi Strauss 상점 개업1872 재단사 Jacob Davis 리벳 사용1873 특허 획득1886 로고가 그려진 가죽패치 사용1890 501이라는 제품 분류번호를 사용하기 시작LEVI’S 소개1915 파나마-대서양 국제전시회에서 Highest award 수상1928 Levi’s 상표 정식 등록1934 레이디 리바이스 출시1936 레드탭 부착1960 오버롤즈에서 Jean으로 이름 변경1965 비즈니스를 국제적으로 확장1993 리바이 스트라우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Levi’s목 차국제마케팅 개념.1) 마케팅의 정의① 마케팅이란? ② 국제마케팅이란?2) 국제마케팅① 국제마케팅 믹스전략 ② 국제마케팅 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③ 국제마케팅의 발전과정④ 국제마케팅의 정보시스템국제마케팅의 사례- Levi’s1) Levi’s 역사① Levi’s Jean의 탄생② Levi’s 코리아③ Levi’s 최근상황2) Levi’s 전략 ① Levi’s SWOT 분석* Levi’s 경쟁사 분석② Levi’s STP 분석③ Levi’s 4P 전략3. Levi’s의 성공

  • [국제마케팅] Levi`s(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
  • 국제마케팅 Team Presentation담당교수 : Levis의 마케팅 전략목 차1. 선정동기2. 기업소개(1) 리바이스 브랜드 소개(2) 리바이스 인터내셔널(Levis International)(3) 리바이스 코리아 (Levis Korea)(4) 리바이스 브랜드의 이미지와 비젼(5) 브랜드 디자이너의 특징3.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산업환경분석(STP)(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5. 경쟁사분석(1) Calvin Klein(2) Guess(3) 잠뱅이6.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대안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