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FedEx 연혁 FedEx 계열사 FedEx 성공비결 FedEx 서비스 회복 FedEx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서론
Fedex는 말그대로 세계최대의 화물 및 특별 운송회사이다. 이 분야에 대한 문외한이라 하더라도 캐스트 어웨이, 매트릭스 등에서 자주색과 주황색으로 디자인된 Fedex마크를 한두번 쯤은 보았을 것이다.
30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세계굴지의 회사로 불쑥 성장한 이 회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연구대상 또는 이야기 거리가 되고 있다. 설립자인 프레드릭 스미스의 예일대학교 재학중 보고서가 C학점을 받은 일, 고객의 화물을 제 시간 안에 운송하기 위해서 헬기를 사용하는 일 등은 오래도록 이야기 거리가 되고 있다.
또한 오늘날과 같은 정보화 사회에서 일분 일초의 시간을 아끼려는 현대인의 기호를 충족시켜줄 Fedex의 전망은 밝아 보이기만 하다.
이하에서는 Fedex라는 기업이 어떤 기업이며 그 성공요인은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고, Case를 통해서 제기된 문제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자 한다.
Ⅱ. About Fedex
1. Fedex의 연혁
FDX Corporation의 자회사로 150억 달러의 연간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는 Fedex는 전세계 GDP의 약 90%를 생산하고 있는 지역들을 대상으로 24시간 내지 48시간 안에 신속하게 배달하는 국제간 특송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운임을 환불해주는 운임환불제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Fedex는 국제 특송 업계 최대의 항공 운항 노선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업체로 자리잡고 있으며 매일 210개국에 3백만 3십만 건에 달하는 화물들을 신속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약속한 시간 내에 배달하고 있다. 통합 글로벌 특송망을 구축한 Fedex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144,000 명에 달하며 46,000 군데의 사무소(drop-off locations), 640대의 화물기와 45,000대의 화물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Fedex Fact
Annual revenue연 매출액 USD 15 Bil.150억 불 Aircraft 보유 비행기 640 Vehicles 보유 자동차 45,000 Employees 직원 144,000 Drop-off location 사무소 46,000 Countries 서비스 국가 211 Volume per day 하루취급 화물 수 3.3 mil. 3백3십만개 Headquarters/Hub FedEx 본사 및 허브 Memphis, Tennessee 멤피스,테네시주 설립연도/설립자 1973년, 프레드릭 스미스 (Fredrick W. Smith ) Asia 아시아 지역 Employee 직원 6,300 Economies 서비스 지역 19 Weekly flight to/from Asia 주 아시아 향/발 비행편 260 Vehicles 보유 차량 900 Asia Hub 아시아 지역 허브 Subic Bay, Philippine
수빅베이, 필리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기업분석(세계)
  • 연혁- 1896. 1월 : 東京電氣주식회사 설립- 1939. 9월 : 芝浦제작소와 東京電氣주식회사가 합병하여 東京芝浦電氣주식회사 설립- 1961. 7월 : 중앙연구소 설립(1969. 중앙연구소를 확대개편하여 총합연구소로)- 1984. 4월 : 회사명을 (주)東芝로 변경- 1984. : 1메가DRAM 개발(85년 양산 개시) - 1986. : 4메가DRAM 개발(89년 양산 개시)- 1987. 6월 : 靑井舒一 사장(현 회장) 취임- 1988 : 16메가DRAM 개발- 1992. 6월 : 佐藤文夫 사장 취임2. 현황□ 임직원 현황- 임원 37명, 종

  • [마케팅]페덱스 경영전략 분석
  • 서론 1. FedEx 기업소개2. FedEx의 기업연혁 3. FedEx의 현황 4. Fedex 기업 구성 및 조직5. Fedex 기업철학본론 1. FedEx의 서비스 2. FedEx의 E-Business 전략 3. FedEx의 E-Business1) FedEx의 글로벌(물리적) Logistics 네트워크-Hub and Spoke 2) FedEx의 IT 3) 기업정보시스템의 통합(Internet-based Extranet) 4) 가상기업을 위한 FedEx의 Virtual Order5) Name Value(Brand Power )4. FedEx의 마케팅 전략 1)현재의 목표 및 전략2)전략의 평가3)마케팅4)마케팅 성공을 위한 노력결론 1. F

  • [기업분석]국제운송업체 페덱스(FedEx)에 관한 조사
  • 서비스 역할을 하는 조직으로서 육로를 이용한 운송 서비스 를 실시하고 있다. ④ Fed Ex Freight- Fed Ex Freight는 주로 해상 운송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하루 55,000개의 화물을 운송하고 있으며, 미국의 주변 국가들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⑤ Fed Ex Custom Critical- Fed Ex Custom Critical는 이용 고객의 불편을 접수하고 있는 소비자 센터의 기능을 하고 있다. ⑥ FedEx Trade Networks - 전자상거래를 통한 운송서비스를 On-line 까지 확대하였으며, 운송물의

  • [물류관리]페덱스(FedEx)의 물류성공사례에 관한 분석
  • 연혁4) 기업현황2. 조직구조 . 71) 사업부제 조직2) 내부조직3) 조직구조 변천3. 경영전략 11 1) 인사시스템2) 서비스시스템4. 물류시스템 16 1) FedEX International Priority2)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3) FedEx의 E-Business 전략4) FedEX Asia One5. 경쟁자 분석 - UPS & DHL . 206. SWOT 분석 . 217. 성공 요인 . 228. 한국

  • 페덱스사의 경영전략 및 물류 시스템과 성공 요인
  • < 목 차 >Ⅰ . 서론 Ⅱ . 본론 1. 페덱스 소개 1) 설립배경2) 사업소개 3) 연혁4) 기업현황2. 조직구조 1) 사업부제 조직2) 내부조직3) 조직구조 변천3. 경영전략 1) 인사시스템2) 서비스시스템4. 물류시스템 .1) FedEX International Priority2)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3) FedEx의 E-Business 전략4) FedEX Asia One5. 경쟁자 분석 - UPS & DHL 6. SWOT 분석 7. 성공 요인 8. 한국 현황 .Ⅲ . 결론 Ⅰ. 서론 물류, 즉 화물의 유통은 원재료로부터 중간제품, 완제품 등을 공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