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과 고객만족 ★ CRM 프리첼 실패 사례 ★ CRM 현대백화점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감사합니다.
서론
AIG 고객과 신뢰 쌓기
AIG 국제보험 서비스팀 :
지난해 고객 한 명을 구하러 영하 70도 남극으로 달려감
마틴 설리번 AIG 부회장 :
‘고객이 없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다’
조사배경
AIG 생명보험 사례
- 고객관계관리로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고 장기적인 고객관계를
가능케 하는 솔루션
-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를 분석,
통합하여 고객특성에 기초한 마케팅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는 과정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개인마케팅, 1:1마케팅, 관계마케팅에서 진화
CRM은 고객데이터의 세분화를 실시를 통한 신규고객획득, 우수고객 유지,
고객가치 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고객화의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CRM 이란?
개념이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