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업 언덕 위 커피나무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시장
위치화
Positioning
목표시장
설정
Targeting
Repositioning
STP 전략
카페 상호를 어떻게할지 고민을 무척이나 많이 하셨다고 하시며 인터뷰 요청에 웃으시며
흔쾌히 승락을 해주시면서 말씀하신다. 상호명으로도 수십개를 생각했지만 커피숍이라
커피를 꼭 넣어야 한다는 고집아닌 고집으로 커피나무를 생각하셨고 카페위치가 언덕같은
비탈진데 위치해 있어 언덕 위 라는 수식어을 앞에 붙이셨다고 하신다.
상호명은 친근감이 들어야한다는 것이 사장님의 지론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불리우기
쉬어야하고 이해하기 쉬어야 하며 사람의 이름처럼 이름이 그 사람을 표현하는 것처럼
상호명도 상점를 표현해야 할 것이다. 직접 로스팅을 하는 로스터리카페인 ‘언덕 위
커피나무’ 을 부르다보면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것 같다. 그 바람에 갓 볶아낸 신선한
커피 향이 묻어 코를 간질거린다. 그리고 오랜 동무가 나를 손짓하며 부르는 것만 같다.
언덕 위의 커피나무에서…..
1. 상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