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애니콜 사례로 본 온라인마케팅 anymotion(애니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온라인 광고
온라인 광고 발전과정
Anymotion, 온라인, 브랜딩…
뉴미디어 활용 마케팅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2. 매체 특징에 따른 온라인 광고의 이점
소비자 행동 추적 가능 (Tracking)
표적시장까지의 정확한 도달력 (Targetability)
광고 도달의 자유로움 & 집행의 유연성(Deliverability & Flexibility)
상호작용성 (Interactivity)
활용 범위의 무궁무진함
인터넷에는 금기가 없음
3. 인터넷 광고의 목표
직접 반응 유도(Direct Response)
광고의 효과가 단기간 내에 나타나는 것으로
회원가입 등 직접적인 반응을 얻는 것이다.
또한 표적고객에게 접근성과 비용절감 측면에서
다른 다이렉트 마케팅 기법보다 우수하다.
2) 브랜드 자산의 구축(Brand Equity Building)
메시지의 반복적인 노출을 통해 긍정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터넷 브랜드의 자산가치 구축할 수 있다.
이것은 모니터 앞에 앉아 있는 사용자가 웹에 대한 깊은 관여도를 보여주고,
다른 어떤 요소보다 광고가 먼저 떠 주목하는 것만으로
인지도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