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애니콜 사례로 본 온라인마케팅 anymotion(애니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온라인 광고
온라인 광고 발전과정
Anymotion, 온라인, 브랜딩…
뉴미디어 활용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내용
2. 매체 특징에 따른 온라인 광고의 이점
소비자 행동 추적 가능 (Tracking)
표적시장까지의 정확한 도달력 (Targetability)
광고 도달의 자유로움 & 집행의 유연성(Deliverability & Flexibility)
상호작용성 (Interactivity)
활용 범위의 무궁무진함
인터넷에는 금기가 없음


3. 인터넷 광고의 목표

직접 반응 유도(Direct Response)
광고의 효과가 단기간 내에 나타나는 것으로
회원가입 등 직접적인 반응을 얻는 것이다.
또한 표적고객에게 접근성과 비용절감 측면에서
다른 다이렉트 마케팅 기법보다 우수하다.

2) 브랜드 자산의 구축(Brand Equity Building)
메시지의 반복적인 노출을 통해 긍정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터넷 브랜드의 자산가치 구축할 수 있다.
이것은 모니터 앞에 앉아 있는 사용자가 웹에 대한 깊은 관여도를 보여주고,
다른 어떤 요소보다 광고가 먼저 떠 주목하는 것만으로
인지도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입소문마케팅의 개요 및 사례분석
  • 마케팅의 본질2. 입소문 마케팅이 뜨는 이유1) 광고의 홍수, 더 이상 못 믿어!2) 갈수록 좁아지는 세상, 그 속에 감성이 있다!3. 입소문 마케팅과 관련한 용어1) 미묘하게 다른 입소문 마케팅의 명칭2) 얼리어답터와 프로슈머4. 사례로 알아보는 입소문 마케팅1) Is it Remarkable?① 체험② 재미③ 스토리텔링④ 호기심⑤ 희소성⑥ 감동2) 온라인이라는 폭풍에 몸을 실어라!3) 부정적 입소문은 빠르고 강하다5. 입소문 마케팅 실전 전략1) 허브와 함께

  • [정보통신] 입소문(구전)마케팅(Integrated WOM)의 새 시대가 열렸다.
  • 마케팅에 대한 시도를 주저하는 두려움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입소문 마케팅에 관한 두 번째 오해는 입소문 마케팅은 마케팅 예산이 부족할 때나 차선책으로 고려할 만한 전략이라는 것이다. TV 광고나 인쇄 광고, 다이렉트 메일, 텔레마케팅, 세일즈 프로모션 등 상당한 비용이 들어가는 기존의 마케팅 수단을 활용하기 곤란할 때 이에 대한 대안으로 입소문 마케팅을 검토하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다른 마케팅 활동에 집행하고 남은 돈으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애니콜 마케팅전략과 소비자구매행동 - 애니밴드를 중심으로(A+리포트)
  • 애니콜 선정동기 ・・・・・・・・ p. 22. 핸드폰 시장의 동향에 따른 애니콜 마케팅전략의 특징・・・・・・・・ p. 3Ⅱ. 본론1. 구매의사결정에서 본 애니콜 ・・・・・・・・ p. 42. 소비자에게 영향을 주는 애니콜의 요인들・・・・・・・・ p. 16Ⅲ. 결론1. 애니콜 마케팅전략의 특징 및 평가 ・・・・・・・・ p. 20Ⅰ. 서론1. 애니콜 선정동기2005년도 이효리와 에릭이 매력적인 춤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던 ‘애니모션’이 크게 선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1. 삼성 애니콜(Anycall)(1) 삼성 기업소개(2) SWOT 분석(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5) ‘애니콜 햅틱’ 마케팅 사례조사2. LG 싸이언(CYON)(1) LG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LG의 마케팅 믹스(4Ps)(5) 경쟁사 분석(6) LG싸이언 과제 및 제안(7) LG 프라다폰 마케팅 사례조사3. 애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

  • [정보통신]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상)
  • 마케팅■ 세그먼트 마케팅■ 타깃 마케팅■ 고객성향 맞춤 마케팅■ 프리미엄 마케팅■ 명품 마케팅■ 체험 마케팅■ 공동마케팅■ 영화 마케팅■ 드라마 마케팅■ PPL 마케팅■ 택배 마케팅■ 공짜마케팅■ 덤 마케팅■ 문화 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 비보이 마케팅 아래의 내용은 하편에 있습니다.■ 컬러마케팅■ 패션 마케팅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상)2■ 장외마케팅■ 우주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