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기획] 여행상품 개발의 과정과 고려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여행상품기획] 여행상품 개발의 과정과 고려사항




목차

여행상품의 기획

Ⅰ. 여행상품개발의 중요성

Ⅱ. 여행상품개발시 고려사항

1. 기업여건
2. 시장성
3. 연속성
4. 장래성

Ⅲ. 여행상품개발의 과정

1. 기본일정설정
2. 항공사 선정
3. 항공료 네고
4. 서비스내용 확정
5. 지상비 네고
6. 판매가 결정
본문내용
여행상품의 기획

I. 여행상품개발의 중요성

여행상품은 유형이 아닌 무형의 상품으로 각종 서비스를 하나의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기 위해서는 상품화계획 수립이 중요하다. 특히 현대와 같은 기업 간 경쟁에서는 어떤 유형의 기업이든 그 기업이 유지되거나 성장하기 위해서는 신상품의 개발이 절대적이다. 다시 말하면 시장점유율의 확보와 확대 내지 만회를 위해서는 신상품의 끊임없는 개발이 그 전제조건이며, 시장의 변화, 경쟁의 격화, 기업의 성장과 수익의 확보 등이 신상품개발의 중요한 요인으로 볼 수 있다.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상품기획안] 패션메카의 도시 파리
  • 여행상품의 구성요소나.여행상품의 개발과정2. 여행상품의 종류3. 국외여행상품의 생산□ 시 장 분 석41.국민해외여행 실태가. 연도별 관광통계나. 해외여행 목적다. 해외여행 희망국가□ 상 품 개 요51.상품구성 Out-Put2.대상시장 / 소비자 특성분류3.프 랑 스□ 일 정 표71.숙박시설가. Appolo Opera나. K+K Cayre2.식사조건3.유의사항 / 준비물□

  • 여행사 사업계획서
  • 상품을 위한 전략 : 1000세대 이상의 아파트 중심 주거지에 홍보 포스터를 게시3. 판매 전략모든 것이 온라인화 되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구입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Ⅶ .투자규모 및 손익계산서국외 전문 여행사의 설립은 초기 투자 비용이 비교적 낮은 편1. 투자 규모(단위:만원)구분 내용금액사무실 임대보증금 30003,000 인테리어평당 25 (페인트 칠과 기타)500 사무집기 가구, 컴퓨터, 전화기2,300 통신비인터넷 전화선 450 광고

  • [여행업 상품기획과 마케팅] 여행상품의 특징과 상품기획, 여행상품 마케팅
  • 여행업 상품기획과 마케팅 여행상품의 특징과 상품기획, 여행상품 마케팅목차여행업 상품기획과 마케팅Ⅰ. 여행상품의 특징과 상품기획1. 여행상품의 특징1) 공급자지향2) 다원적인 상품3) 소비효과의 복잡과 범위의 다양화2. 여행상품기획의 고려사항1) 이익상승, 욕구충족, 사회적 책임2) 여행동향 파악3) 기본전략 수립4) 여행상품의 하드와 소프트측면의 조화5) 상품개발과 테스트Ⅱ. 여행상품의 마케팅1. 유통구조의 분화2. 점포판매와

  • [소비자행동] 제품의 구매에 따른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
  • 개발할 필요성이 있다. 촉진측면에서 볼 때 타겟 시장의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는 독특한 디자인, 한정 판매 등을 고려한 제품을 출시하여야 하고 감성적 소구, 인쇄광고, 드라마. 패션쇼 협찬광고, 매체광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조성이 필요하다. 끝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대형전문매장-카테고리킬러-이나 백화점으로의 유통망 및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유통망의 연계의 필요성이 있다.패션잡지의 가격은 경쟁사와 대등하

  • [기업홍보론] 대한항공의 Public Relations
  • 여행객 수가 월간 최대치를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항공 관계자는 해외 환승 수요가 급증한 데다 경기가 살아나면서 그 동안 위축됐던 기업 수요가 회복되고 있다며 기업설명회(IR) 등 기업의 해외 행사도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2010년 대한항공은 1분기 매출액이 2조 5990억원, 영업이익 2202억원으로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둬들이면서, 4월 14일 이례적으로 기자들까지 초청하여 기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러한 대한항공의 IR 활동은 경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