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비스 확장사례와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타벅스 서비스 확장사례
음원서비스
도서서비스
영화서비스
아이스크림 사업
2. 스타벅스 향후 마케팅 전략
음료 산업에 집중
어플리케이션 활성화
- 본문내용
-
스타벅스 서비스 확장사례
Capital Record와의 제휴를 통해 재즈를 선곡한 CD를 제작하여 판매
음원서비스
Capital Record와의 제휴를 통해 재즈를 선곡한 앨범 ‘Blue Note Blend’ 발매
동일한 네임의 혼합커피도 개발하여 판매촉진에 활용
앨범 ‘Blue Note Blend’는 총 75,000여 장의 판매고를 기록
‘히어뮤직’ 설립을 통한 음반유통 시도의 실패
콩코드 뮤직 그룹과 손잡고 자체 음반 제작사인 '히어 뮤직(Hear Music)'을 설립
단순 음반유통에는 성공했으나, 자체 음반 제작사로써는 실패
2008년 ‘히어뮤직’의 음반제작 사업부문 콩코드 뮤직에 매각
도서서비스
도서 판매를 시작으로 매장 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강화
첫 도서 판매를 홍보하기 위해 주요도시의 매장에서 작가 강연 및 사인회 개최
도서 한 권당 1달러를 비영리 교육단체와 프리스쿨에 기부하는 정책 시도
연관사업으로 판단하여 지속적으로 유지할 계획
영화서비스
영화에 대한 판촉활동을 통해 영화산업에 진출
영화 개봉 전 매장 게시판에 영화에 관한 퀴즈문제를 내고, 커피컵에 영화와 관련된 디자인을 도안하는 방식으로 홍보활동 진행
개봉 후에는 관련 DVD와 사운드 트랙이 담긴 CD 등을 매장에서 판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기술해보시오,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