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MPR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Situation Analysis
02 Issues Analysis
03 Public Analysis
04 Strategy and Tactics
05 Scheduling, Budget, Evaluation
본문내용
01 Situation Analysis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저가항공사를 떠올릴 때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단거리 비행을 연상한다.

“국내 저가항공사의 국내, 동북아, 동남아 등 한정된 노선운항에서 비롯된 인식”

그러나 진에어는 저가 항공사 최초로 장거리 취항에 도전함으로써
저가항공사는 곧 단거리 항공사라는 틀을 벗어나고자 한다.

2009년에 출범한 대한민국 저가항공사

현재 방콕, 세부,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 15개 이상 운항
올 12월 국내 저가항공사 최초로 장거리 노선, 하와이에 취항

2009년에 출범한 대한민국 저가항공사

2005년 저가항공 시대가 개막된 이래 저가항공은
기존 대형항공을 위협할 정도로 상당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아시아나 산하의 에어서울 출범이 예정

이미 포화 상태인 저가항공 시장의 경쟁을 가속화 시킬 것으로 전망됨

과열된 저가항공사 시장의 돌파구로서
보다 큰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국제노선 확대가 대두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관리론] 관광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 진정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객을 환대하는 hospitality mind의 소프트웨어적인 발상이 중심이 되어야 할 것이다. 좀 더 장기적인 안목을 바라보고 경영하고 재투자하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케팅 능력을 배양하고 외부고객을 만족시키기 전에 내부고객인 직원들을 만족 시키면 한 층 더 향상 된 서비스의 부메랑 효과를 누릴 수 있지는 않을까? 그리고 무엇보다도 방문객과 고객들의 입장에서 바라 볼 수 있는 노력과 배려가 필요 할 것이다. 점

  • [국제통상] 독일 시장과 탄소배출권, N11, 국제운송
  • MPR II-규정과 전기장과 전자장에 관한 TCO92 규정에 부합) - 카드뮴과 납이 첨가되지 않은 것이 표시된 플라스틱 - 불소염소탄소화합물(CFC 또는 HCFC)을 사용하지 않음▶그린-텔레비전 독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한 전기제품 생산 기업은 그린-텔레비젼을 처음으로 개발하였다.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특성 때문에 돋보인다. - 옛 제품을 재활용한 재료로 만들어진 본체 - 대기(Stand by) 상태(환경 스윗치)에서 전력 사용의 뚜렷한 감소 - 수명

  • 방송통신대 홍보론 1 PR의 전술 가운데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들을 각각 자세히 설명한 후, 두 전술의 공통점을 상세히 설명하시오 2 MPR의 정의를 내린 후, MPR의 주요 기능들과 전술들을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3 위기 관리 상황에서 PR의 기법을 활용해서 위기관리를 잘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 , 쓴 소리에 대해서는 겸허히 받아들이는 기업이 앞으로도 계속 지속적으로 변모할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사회는 한 기업만이 생존할 수 없는 부분이므로 같이 공존하여 잘 살아 갈수 있는 방법도 모색하고 찾아보아야한다.참고문헌1. PR용어사전 마케팅 PR Marketing PR 2. 마케팅 PR인 (PR직업, 2014. 4. 15., 김찬석, 이완수, 정나영)3.허종욱(2018), 마케팅PR 프로그램 평가 구성요인 개발 및 MPR 요인과 기업신뢰가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강대학교학사

  • [기획론] 대중성 확보를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제 기획안
  • 기획안 마련은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것을 인정하여 기본 목표 중 하나인 ‘대중적인 애니메이션 영화제’에 맞추어 구체적 목표 설정과 각 목표에 따른 전략을 마련해 나가기로 한다. 또한 지난 영화제의 평가를 통해 산출된 결과를 바탕으로 문제점을 개선해나갈 수 있는 방향으로 연구를 진행시켜 나갈 것이다. 연구 방법의 경우 실제 기획을 하겠다는 연구 목적과 결합되어 각 행사마다의 내용과 연관된 설문과 인터뷰를 시행할 것이고 또한 외부와

  • 초등 보건교육 실습
  • 진⦁아침등교 시 걷기 운동 시행(체육)⦁학교에 심부름 담당 학생으로 지정하여 활동량 늘이기수시비만아동김명희, 담임상담실 개방⦁운동요법(보건실에 비치된 에어보드, 자전거 타기 활용)⦁영양교육(당, 지방, 나트륨 적게 먹기) 및 행동수정관리 방법 지도수시전교생김명희, 영양사비만아동 병리검사⦁2, 3, 5, 6학년 중등도 이상⦁병리검사 전 사전교육 안내⦁비만아동관리카드 활용하여 지속적 관리5월중등도이상김명희보건소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