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vs 이마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1 / 2016.01.11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마트 vs 이마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 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1> 이마트 마케팅전략
1. 이마트 기업소개
2. 이마트 SWOT분석
3. 이마트 STP분석
(1) Segma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이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롯데마트 마케팅전략
1. 롯데마트 기업소개
2. 롯데마트 SWOT 분석
3. 롯데마트 STP분석
(1) Segma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롯데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본문내용
이마트는 기업이 시장 질서를 준수함과 동시에 사회적 실체로서 권리와 의무를 다한다는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경영방식을 채택하고이에 걸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펼치고 있는데요, 특히 계절 별로 쌀, 헌혈, 연탄, 김장김치를 기증하는 희망사계절 캠페인과 독거노인을 위한 희망하우스 캠페인, 장애우들을 위한 희망나들이 캠페인 등등,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희망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자신들의 부와 역량을 사회에 환원함과 동시에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도 일궈내고 있습니다. 또한 매출액의 일정비율을 사회에 기부한다는 기부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는 상품구매를 통해 자신이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는 자긍심을 심어주며 초코파이 정, 코카콜라, 해태제과 등과 공동으로 매출액의 일정비율을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에픽주세요예들들면바벨로니아의상징
  • 52790***
    (2016.12.01 05:22:19)
회원 추천자료
  • 질레트 Gillette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질레트 글로벌전략과 서비스,CRM전략분석및 질레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마케팅 수단인 판촉물 증정 방법을 활용하여, 질레트사는 면도기 구매 시 쉐이빙폼을 판촉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와 반대로, 일시적으로 ‘면도날 1+1’ 이벤트를 대형마트에서 시행하기도 한다. 하지만, 면도날 1+1 판촉은 면도날을 통해 이윤을 발생시키는 기업의 영업 이익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기적인 판촉 전략이 아닌 일시적인 판촉수단으로서 시행되고 있다. - 국제 스포츠 행사에 맞춘 이벤트면도기라는 제

  • CU편의점 기업 경쟁우위분석및 CU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CU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1. CU 기업소개2. CU SWOT 분석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3. CU의경쟁우위 전략해외시장 진출-OT 전략 물류시스템 개혁-SW 전략 4. CU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CONTENTS5. CU 마케팅 믹스 4P전략PRICEPROMOTION-제품 프로모션-가격 프로모션-홍보PRODUCT-PB 제품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까다로운 품질관리 PLACE-편리성 및 접근성-새로운 형태의 점포-유통 네트워크6. CU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BGF리테일 ”Green최고의

  • 갤러리아 백화점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기업개요3.유통환경요인 분석3-1.거시환경요인3-2.외부환경요인4.백화점업계의 거시환경분석4-1.고객 분석4-2.경제적 환경 분석4-3.사회문화적 환경 분석4-4.기술적 환경 분석4-5.경쟁백화점 비교 분석(롯데백화점)5.갤러리아 백화점 SWOT6.갤러리아 백화점 출점전략6-1.경영전략6-2.STP전략6-3.마케팅 믹스(4PS)7.갤러리아 백화점 MD구성8.갤러리아 백화점 물류시스템9.갤러리아 백화점 문제점Ⅲ.맺으며-발전방안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올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마케팅 4P,STP분석/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 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히스토리(2) 해외진출현황(3) 연혁(4) 편의점의 성장세(5) 경쟁사와 비교2. 세븐일레븐 SWOT분석3. 세븐일레븐의 경쟁우위 전략(1) 원가 우위전략(2) 차별화 전략(3) 집중화 전략4. 세븐일레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유통전략 (Place)(3) 가격전략 (Price)(4) 촉진전략 (Promotion)6. 문제점 및 해결방안index세븐일레븐 기업소개ㆍ세븐일

  •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
  • 마트”마케팅 전략연구<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1) 이마트 개요(2) 이마트 연혁(3) 이마트 사업구조분석2. 이마트 SWOT분석3. 이마트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이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이마트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중국진출 실패사례)6.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 제안(1) 이마트의 현 문제점분석(2) 해결전략 제안7. 결론(1) 이마트 약점개선을 위한 노력(2) 의견제시 및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