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Food 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7 / 2018.12.17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low Food 에 대해서
목차
1. Slow Food 정의, 역사
2. Slow Food 종류
3. Slow Food 장,단점
4. Slow Food 영향
5. Slow Food 현위치
6. Slow Food 사례.효과
본문내용
Slow Food 정의 및 역사
? 정의 : 슬로 푸드(영어: slow food)는 패스트 푸드(fast food)에 대립하는 개념으로, 지역의 전통적인 식생활 문화나 식재료를 다시 검토하는 운동 또는 그 식품 자체를 가리키는 말이다.
? 역사 : 특히 미국의 세계적인 햄버거 체인인 맥도널드의 '패스트푸드'에 반대해 일어난 운동으로, 맥도널드가 이탈리아 로마에 진출해 전통음식을 위협하자 미각의 즐거움, 전통음식 보존 등의 기치를 내걸고 식생활운동을 전개하기 시작

Slow Food 의 장,단점
장점 :
- 자연식을 하자는 운동의 일종으로 보아도 된다
- 음식물에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 별도의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자연히 정상적인 체중을 유지한다.
- 음식을 천천히 준비함으로써 마음의 여유도 찾을 수 있다
- 정성이 들어간 음식이므로 화기애애한 식탁을 만들수 있다
- 천천히 오래 음식을 먹음으로써 소화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으므로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된다
- 환경을 살리고 인류를 살리자는 운동의 일종으로 보아도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국사회] 미국의 고질병, 소아비만
  • food history2) 미국인들의 식습관3) Junk Food6. 현재 미국사회의 개선책1) 식생활 개선 프로그램2) Slow Food, 건강한 식생활7. 소아비만이 미국사회에 미치는 영향- 결 론 - 8. 조원들의 의견9. 출처10.참고문헌- 서 론 -1. 주제선정동기미국은 ‘비만과의 전쟁’을 선포한 지 오래됐다. 비만이 성인 사망 첫 번째 이유라는 점도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다. ‘세계 비만국 1위’의 불명예 기록을 갖고 있는 미국이 이제 아동과 청소년 비만 문제와의 전쟁

  • 열린사회와21세기3공통 교재11장을 참고하여 마을공동체조직이란 무엇인지 설명하고 자신이만들고싶은 마을공동체조직 로컬푸드 에 대해서 계획서술하시오00
  • 에 있는 마을공동체조직을 조사하여 설명한 후, ③ 자신이 만들고 싶은 마을공동체조직에 대해서 계획하여 서술하시오. Ⅰ. 서 론마을 공동체 조직은 작은 지역사회나 마을에서 협력과 상호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형성되는 조직이다. 이러한 조직은 일반적으로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이거나 결속하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려는 노력의 결과로 나타난다. 마을공동체 조직운동중 하나가 로컬 푸드 운동(local food movement) 이다. 이는 지역발전 전략

  • [인도문화와힌디어] Glimpse of India(영문)
  • 에 갓 튀겨진 와다를넣어 먹으면 그 맛은 일품이다. 이 음식도 소금에 절여진 인도 칠리와먹으면 맛있다. 고수나물(커리안달)샹차이 이 들어있긴 하지만 그 맛은 튀겨진와다 에서 나지 않는다. 다른 야채와 섞여 있어서 고수나물의 강한 맛을 없애준다. 고수나물을 먹지 못하는 사람한테도 이 음식은 강추다.이 페이지에서 샹차이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한다. 샹차이에 대한슬라이드 추가7If you eat indian foods. Maybe you will find some special vegetables on your dish

  • 제너시스BBQ 비비큐 마케팅전략
  • 에 대핚 선택이 까다롭다.칼로리나 지방이 높거나 자극적인음식을 기피. 미디어의 식품관렦보도에 믺감하고 최귺 소비트렌드에 따라 이런 부류의 소비자는 더욱 증가핛 것으로 보임보수 지향적외부에서 들어오는 배달음식을 꺼리며 식사는 웬만하면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직접 만들어 먹어야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지춗에 대해서도 보수적이다.음주 지향적사람들을 만나 술자리를 즐기며식사도 안주로 종종 대체하는 계층구 분 연

  • [조직행동] 은나노세제세탁기 마케팅전략
  • 에 비해 정신 건강은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고, 심한 경우에는 정신적 공황으로 발전하기까지 한다. 웰빙은 이러한 현대 산업사회의 병폐를 인식하고,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새로운 삶의 문화 또는 그러한 양식을 말한다. 1980년대 중반 유럽에서 시작된 슬로-푸드(Slow-food) 운동, 1990년대 초 느리게 살자는 기치를 내걸고 등장한 것이 웰빙의 시초이다.그러나 웰빙이라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