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비비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및 기업선정이유
2.기업사명
3.상황분석
4.SWOT 분석
5.STP 전략
6.마케팅믹스전략
7.향후전략
8.결론
본문내용
라이프스타일에
의한
변수
편의
지향적
음주
지향적
맞벌이를
해서
시갂이
없거나

정에서
식사를
차려
먹기
번거로
사람들을
만나
술자리를
즐기며
워해서
자주
외식을
하거나
배달
식사도
안주로
종종
대체하는


시켜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

들이
해당
건강
지향적
보수
지향적
음식에
대핚
선택이
까다롭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배달음식을

칼로리나
지방이
높거나
자극적인
리며
식사는
웬만하면
집에서

음식을
기피. 미디어의
식품관렦
족들과
함께
직접
만들어
먹어야
보도에
믺감하고
최귺
소비트렌드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
이런
부류의
소비자는

춗에
대해서도
보수적이다.

증가핛
것으로
보임



치킨을
좋아핛
만핚
어린
자녀를

Main Target
30~40대
가정
Sub Target
가격에
믺감핚
젊은
층(10대
후반~20대)
MSuabin TTaarrgeett
?취향
: 자녀들의
입맛에
맞고
건강에
좋은

선호
?취향
: 저렴핚
가격
선호, 몸매에
싞경을
많이

올리브유의
고품질, 고품격적인
면을
강조
싞속핚
배달로
고객
만족도
고취
다른
치킨
젂문점과
다른
좋은
제품의
닭고기
사용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몸매에
좋음을
강조
가격이
비싸더라도
건강에
이로움을
강조하여
소비에
가격에서

업체와
차이가
없음을
입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교촌치킨 마케팅분석
  • BBQ의 가격대비 결과, 차이가 거의 없음.Place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원료 공급 시스템 확보 전국단일 배송체계로 안정적인 원료와 부재료를 공급 전국에 자사 ERP시스템을 갖춤 접근이 용이하도록 주택가에 입점Promotion서비스 분야 – 슬로우 푸드 운동, 체인점 점 주에게 고객감동 및 운영 교육 실시2. 시식회를 이용한 홍보연5회의 시식회3. 점포수를 이용한 마케팅- 인지도 향상 계기4. 전파매체(TV)를 통한 광고교촌의 전략결 론결 론* 교촌과

  • [마케팅원론]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단지, 그 때 그 때에 치킨 한 마리만 더 팔면 된다는 식이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업계 상황을 고려해볼 때, 더 이상 이런 식의 고객 관리로는 다른 살아 남기 어려울 것이다. 또한, 프랜차이즈 업체이든 동네 작은 치킨점이든 점포주는 부업 삼아 한다는 식의 사고방식을 버리고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각오로 정성을 쏟아 부어야 하고, 주문 시점에서 배달이 이루어지기 까지 그 마음을 고객들에게 전달해야 한다

  • [경영전략] `교촌치킨`의 경쟁전략 분석
  • 구매자에 대한 교섭력외부환경:주5일제근무확산,외식수요증가핵심역량: 맛, 확실한 프랜차이즈 관리경영자원 및 핵심전략 : 맛진출대상국가의 경제,문화적 환경산업의 특성국제화경험: 없음기업내부요인기업외부요인해외시장진출방법: 프랜차이즈표준화된마케팅활동 가능 강한 통제력 발휘적은자본으로해외시장확대가능서울,경기 37부산,경남 30대구,경북 27대전,충청 7.5기타 5.2BBQ 66교촌치킨 78KFC 68멕시칸 9페리카나 19기타 43

  • [경영학] 치킨체인 BBQ의 마케팅 전략 방안
  • 마케팅 전략1. BBQ의 마케팅 목표2. 현지 마케팅 전략1) Brand Building2) Target Analysis 3) 적극적 TV 방송 프로모션4) 광고5) 제품 차별화6) 배달 서비스Ⅳ. 비비큐 치킨의 중국 진출 현황 1. 중국진출 현황 및 목표 2. 제너시스 윤홍근 회장의 중국진출 관련 인터뷰3. 제너시스와 합작한 희망그룹Ⅴ. 요약 및 결론 Ⅰ. 서 론 1. 문제제기국내의 외식 시장은 1979년 롯데리아가 제 1호점을 내면서 시작되었다. 그 후 현재까지 많은 국내 외식기업이 우후죽순처

  • [마케팅] 교촌치킨의 마케팅전략
  • BBQ 2200교촌치킨 150타사와의 매장수 비교(2001.12 기준)매장수KFC 206파파이스 202BBQ 1300교촌치킨 420#REF!타사와의 매출액 비교(2001.12 기준)타사와의 매장수 비교(2001.12 기준 매장수타사와의 매장수 비교(2001.12 기준)타사와의 매장수 비교(2001.12 기준 매장수타사와의 매장수 비교(2001.12 기준)타사와의 매출액 비교(2001.12 기준)매출액(단위:억원)KFC 1900파파이스 1300BBQ 2200교촌치킨 150타사와의 매장수 비교(2001.12 기준)매장수KFC 206파파이스 202BBQ 13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