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향한 뜌레쥬르
2. 뚜레쥬르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브랜드 구성요소
2) Product
3) 광고
4) 홍보
5) 이벤트
6) 상품권
7) 포인트 카드
8) co-branding 할인 카드
9) 매장 디스플레이
10) 홈페이지
3. 뚜레쥬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문제점과 방향성
- 본문내용
-
뚜레쥬르는 1997년 9월에 런칭되며 1호점이 오픈하였다. 뚜레쥬르는 그후 2년 후인 1998년 9월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받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6개월 후에는 1999년 4월 프랜차이즈 우수 브랜드 선정(한국능률협회)되며 100호점을 돌파하였다. 그리고 이 99년부터 본격적인 통합 마케팅을 시작하게 된다. 뚜레쥬르의 통합마케팅은 다른 브랜드들과 마찬가지로 광고와 이벤트, 매장 디스플레이 등을 이용하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였다. 그러나 현재는 이러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고 볼 수 있다. 그러면 뚜레쥬르가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과 이러한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문제점은 무엇이고 해결점은 무엇인지 살펴보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기술해보시오,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