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갈매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2 / 2018.11.12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포 갈매기 마케팅전략
목차
PART 1. 시장 분석 및 방안 도출
1) 갈매기 시장 현황
2) 마포갈매기 분석
3) SWOT 분석
4) 방안 도출

PART 2. 방안의 현실적 실현
1) 타겟고객 선정
2) 신메뉴 고안
3) 홍보 강화 & 다양화

PART 3. 그 외 추가적 보완점
1) 정보전달 개선하기
2) 생맥주 기계 도입
본문내용
PART1. 갈매기 시장의 현황
갈매기 시장은 전반적으로 축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1년에 비해 2016년도의 시장규모는 60% 하락하였습니다. 그러나 갈매기살에 대한 인지도는 86.3%로 낮은 편이 아닙니다. 또한 다른 부위와 비교했을 때 갈매기살의 선호도는 3.6점으로 높진 않지만 특수 부위 치고 낮지도 않습니다. 이를 통해 현재 갈매기 시장이 침체되어 있는 것이 사실임에도 갈매기살의 대중도 자체는 높아 미래 시장성은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중 략>

Q. 신 메뉴 왜 해야 하나요?
2030층을 타겟팅하려면 그들의 needs와 wants에 맞춘 변화가 필요합니다.
현재 마포갈매기는 기존 고객들의 needs는 충족시켜주고 있으나 새로운 타겟층인 2030층을
공략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신메뉴를 통해 타겟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줘야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127가지
  • 마포구에서 장남으로 태어나 13년 동안 서울에서 생활하다 1986년 봄, 부천으로 이사를 한 후 줄곧 부천에서 생활하였습니다.y부모님 슬하에 3남매와 함께 아무 문제없는 화목한 가정에서 살아왔습니다. 단지 아버님께서 제가 4살이 되던 해부터 중동에서 근무를 하신 연유로 어머님만을 모시고 생활하였지만, 자식된 도리를 다하듯 어머님께 아무런 걱정거리를 끼쳐드리지 않는 모범적인 생활을 하여 지각, 조퇴, 결석이 거의 없이 12년 동안 개근상 1번,

  • 자녀청년기, 부부 중년기(자녀 결혼기)
  • 갈매기의 남성 관객 비중은 5%에 불과했다며 특히 올 들어 아저씨 관객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주부들을 위한 기획공연에서도 중년 남성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예술의전당에서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클래식 음악 연주회 11시 콘서트는 전체 2300석 중 500석 안팎을 40대 이상 남성들이 채울 정도다. 2004년 공연 첫해 때 200석 정도였던 것에 비하면 두 배 이상 늘어난 것이다. 공연 날짜가 둘째주 목요일이어서 직장 남성들에게는 부담스런 시간이

  • [외식산업론] 강호동 육칠팔 성공사례
  • 전략으로 차별화-양보다는 질을 선택4. 토속적이고 아늑한 분위기-고객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 1. 높은 가격-고기 가격이 높음으로 인해 양을 중시하는 소비 고객들에게는 냉대 받을 수 있음2. 제휴 부족-각종 할인 카드 등의 부족3. 작은 수의 점포-아직 지방 쪽에는 잘 알려지지 않고 서울에서만 창업이 이루어지고 있음O (opportunity)T (Threat)1. 계속 적인 점포 확장-창업을 하기 위한 사람들이 증가추세2. 앞으로 세계 진출 가능성

  • [조직론] 이랜드 vs 세이브존 조직문화 및 구조
  • 마케팅전략을 요약해 보면 다음의 세 가지로 정리할 수 있다.(6) 생산전략 : 100% 외주관리- 원가절감. 유연성 극대화 조직구조 확보- 디자인, 원부자재 구매는 본사가 담당, 생산회사는 생산만 전념하는 분업화로 생산성 극대화(30%가 해외생산)- 현금결제로 생산성 향상- 대형기계 및 자동기계는 본사가 구매하여 대여해 줌 (7) 구매, 생산 통합기존의 브랜드별 구매 방식에서 탈피- 통합구매부서 『이랜드 월드』- 유사 생산 라인을 통합하여 생산 진

  • 창업계획 서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 ©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수 샌드위치 전문점 사업계획서©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목차사업배경사업요약3. 샌드위치시장개요 –소비자인식의 변화4. 샌드위치 선택이유5. 아이템 분석 6. 상권분석7. 제품의 Target8. 소요자금(투자자금) 조달 계획9. 손익계산서10. 샌드위치 개당 원가구성11. SWOT 분석12. 마케팅전략© 수 샌드위치 Business Plan1. 사업요약사업의 종류: 샌드위치 전문 레스토랑상호명: 수 샌드위치위치: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