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갈매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2 / 2018.11.12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포 갈매기 마케팅전략
- 목차
-
PART 1. 시장 분석 및 방안 도출
1) 갈매기 시장 현황
2) 마포갈매기 분석
3) SWOT 분석
4) 방안 도출
PART 2. 방안의 현실적 실현
1) 타겟고객 선정
2) 신메뉴 고안
3) 홍보 강화 & 다양화
PART 3. 그 외 추가적 보완점
1) 정보전달 개선하기
2) 생맥주 기계 도입
- 본문내용
-
PART1. 갈매기 시장의 현황
갈매기 시장은 전반적으로 축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1년에 비해 2016년도의 시장규모는 60% 하락하였습니다. 그러나 갈매기살에 대한 인지도는 86.3%로 낮은 편이 아닙니다. 또한 다른 부위와 비교했을 때 갈매기살의 선호도는 3.6점으로 높진 않지만 특수 부위 치고 낮지도 않습니다. 이를 통해 현재 갈매기 시장이 침체되어 있는 것이 사실임에도 갈매기살의 대중도 자체는 높아 미래 시장성은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중 략>
Q. 신 메뉴 왜 해야 하나요?
2030층을 타겟팅하려면 그들의 needs와 wants에 맞춘 변화가 필요합니다.
현재 마포갈매기는 기존 고객들의 needs는 충족시켜주고 있으나 새로운 타겟층인 2030층을
공략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신메뉴를 통해 타겟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줘야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