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프로모션] lg생활건강 `Say Body Wash` 촉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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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분석
고객 분석 (자주 가는 장소)
고객 분석 (바디 클렌저 시장)
고객분석(Say Body wash 인지도)
SWOT 분석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과제

2.Promotion
Say Time
Say body wash 선정 동기
Event concept 1
Event concept 2
Event 1
Event 2

3. 효과
본문내용
Promotion 장소: Starbucks
Promotion 시간: 9p.m-11p.m
Promotion 방법: 샘플제공과
엽서 무료 발송
Point!
고객의 감성에 맞추는 이벤트 홍보로
고객의 흥미 유발

Event 1. 샘플 제공에 있어서 간접적인 홍보 방법을 사용하여 상업적이라는
이미지 감소

Event 2. say의 ‘말한다’는 이미지를
'사랑의 엽서쓰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거부감 없이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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