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온,오프라인 대인관계 분석을 위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2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당신은 싸이월드(http://cyworld.nate.com)를 이용하십니까?

Ⅰ. 예 Ⅱ. 아니요 (설문을 종료해 주십시오.)


◎ 다음은 온라인상의 대인관계를 측정하기 위한 문항입니다. 잘 읽고 자신이 해당하는 답을 기입하거나, 해당하는 번호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귀하의 싸이월드 일촌의 수는 몇 명입니까?
① 0~10명. ② 10~30명. ③ 30~70명 ④ 70~100명. ⑤ 100명이상.

2. 귀하의 미니홈피 하루의 방문자를 나타내는 today의 수치는 평균 몇 명입니까?
① 0~10명. ② 10~30명. ③ 30~70명. ④ 70~100명. ⑤ 100명이상.


3. 하루 평균 귀하의 미니홈피에 방명록을 남기는 사람은 몇 명 정도 입니까?
① 0~10명. ② 10~30명. ③ 30~70명. ④ 70~100명. ⑤ 100명이상.

◎ 다음은 온라인의 미니홈피를 꾸미는데 드는 비용을 묻는 문항입니다. 잘 읽고 자신이 해당하는 번호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귀하가 최근 한 달간 싸이 월드 미니홈피를 꾸미는데 지출한 돈은 어느 정도 입니까?
① 1000원 미만. ② 1000원 ~ 3000원 ③ 3000원 ~ 5000원.
④ 5000원 ~ 10000원 ⑤ 10000원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미디어] 싸이월드, 인터넷커뮤니티로서의 가능성에 대한 보고서
  • 대인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바는 또한 어떻게 차이가 있는 지를 살펴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한편, 후자의 경우 온라인 커뮤니티나 블로그, 여하의 뉴미디어와 관련된 선행연구를 알아봄으로써 우리 조사의 이론적 토대를 다질 수 있는 방향으로 전개될 것이다.1. 연구의 개념적 틀본 보고서는 기존의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한 이론적 연구와 설문지와 인터뷰를 활용한 실증적인 분석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이론적 연구에서는 가상공동체와 인터

  • [마케팅조사론] X-BOX(엑스박스) 마케팅조사
  • 분석하였던 X-box의 현재상황과 문제점을 파악.조원들 간 X-box관한 질적 조사 분석이후 대인면접법을 실시하기 위한 설문지 초안 작성.2) Survey법 (대인면접법)2004년 (10월 8일~10월10일): 조원간의 설문지 작성2004년 (10월11일~10월18일): 설문지 조사 및 분석대인면접법으로 X-box User가 아닌, 20대 일반 남자 대학생 200명에게 설문조사 실시 및 분석내용3) Interview10월1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효성빌딩 3층 루리웹 기자 김상호씨와 인터뷰.-면접원: 조원 육소

  • [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 블로그 연구
  • 위한 공간(김지수, 2003)으로 설명할 수 있다. 즉 개인의 관심 주제를 인터넷상의 자신만의 공간에 기록하는 곳이 블로그라고 보는 것이다. 특히 국내 블로그는 개인 홈페이지의 기능을 하면서부터 대중적으로 보급되었기 때문에 대인관계의 형성이나 네트워크를 강화시키는 역할을 한다.개인 블로그들은 이미 친밀한 관계라도 더욱 그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게 되고, 다양한 소식들을 주고받음으로써 관계의 넓이(breadth)를 확장한다. 이로써 기존에 형

  • [사업계획서] 인터넷 설문조사 대행 업체
  • 위한 여론조사 등 다양한 영역에서 분석을 위한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때 분석을 위해 기초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서베이이며, 본 아이템은 이러한 서베이에 대해 온라인상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솔루션 제공을 궁극적인 목적으로 한다. 또한 설문조사에 경험이 없거나 복잡한 조사과정으로 인해 설문 진행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다.이에 착안하여 우리는 기존에 오프라인의 번거로움,

  • [사회심리학] 사이버 집합행동이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친밀성을 중심으로
  • 온라인에서의 집합행동에 관한 합의동원”이해춘. 2009. “사이버 집합행동의 유형과 특성에 관한 분석”배영. 2005. “사이버 공간의 사회적 관계”임태훈 닷컴 http://lim-taehoon.com/다음 아고라 http://agora.media.daum.net/?tnilbestservice=agora페이스북 www.facebook.comⅨ. 부록설문지성별 : 나이 : 1. 임태훈닷컴, 타진요 등 사회적 인물에 대한 안티커뮤니티에 참여하거나 관련 정보를 접해본 적이 있는가?①예 (1.1번 질문으로) ②아니오 (2번 질문으로)1.1. 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