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 설문조사 대행 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0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개요
1) 선정배경
2) 사업체계
3) 조직도 및 업무 현황
4) 적용기술
5) 사업영역
6) 사업비전
2. 시장성 조사
1) 경쟁사 분석
2) 시장 규모
3) STP전략
4) SWOT분석
3. 수익모형
1) 메인서비스
2) 부가서비스
3) 도식화
4. 재무계획
1) 초기 창업비용
2) 손익분기점 추정
5. 홍보전략
1) 창업 준비 단계
2) 창업 실행 단계
6. 차별화 전략
1) 설문의뢰자
2) 패널
7. 향후 발전방향
- 본문내용
-
1. 사업개요
1) 선정배경
사회가 점차 고도화, 복잡화, 다양화됨에 따라 인간의 생활과 사고의 깊이가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급격히 변화하고 있으며, 사회적으로 이러한 변화에 대해 학술적 차원 또는 기업의 마케팅 차원, 정부의 정책결정을 위한 여론조사 등 다양한 영역에서 분석을 위한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때 분석을 위해 기초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서베이이며, 본 아이템은 이러한 서베이에 대해 온라인상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솔루션 제공을 궁극적인 목적으로 한다. 또한 설문조사에 경험이 없거나 복잡한 조사과정으로 인해 설문 진행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착안하여 우리는 기존에 오프라인의 번거로움, 개인이나 학생으로서는 부담스러운 높은 가격, 패널들의 낮은 응답률 등을 해결하기 위하여 좀 더 간편하고 저렴하며 정확한 인터넷 서베이 업체의 창업을 계획하게 된 것이다. 단 본 서비스에서는 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분석은 시행하지 않으며 전화, 우편, 방문을 통한 설문조사는 하지 않는다.
2) 사업체계
현재 사업의 전반적인 체계는 아래의 그림과 같다. 진행 단계를 설명하자면
첫째. 의뢰자(개인, 대학생, 업체, 기업)의 설문의뢰 접수
둘째. 자사의 설문지 작성 및 패널들에게 설문 진행
셋째. 설문지를 받은 패널들의 응답
넷째. 응답을 바탕으로 한 실시간 분석 및 통계로 요약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