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삼성전자 애니콜 소비자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애니콜 분석
1] 애니콜연혁
2] 로고컨셉, 브랜드슬로건
Ⅱ. 마케팅 전략
1] 애니콜의 4P전략
2] SWOT분석
Ⅲ. 소비자 분석
1] 브랜드선택요인
2] 다차원 척도 분석 결과
3] 경쟁자 분석
4] 속성, 비속성 연상
Ⅳ. 소비자정보처리과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1] 1단계 - 노출
2] 2단계 - 주의
3] 3단계 - 이해
ⅵ. 맺음말
- 본문내용
-
제 1단계 – 노출
런칭 캠페인-우연적 노출
애니콜(Anycall) - 언제(anytime), 어디서나(anywhere)
광고대행사와 지속적인 연계(제일기획)
TV광고와 매체광고 집중적 투자
스포츠마케팅
2) 제 2단계- 주의
두드러진자극
매체 광고와 TV 광고에 집중적으로 투자
사이버 마케팅(고관여 소비자 마케팅)
애니콜 나라
애니콜 랜드(www.anycall.com)
2) 제 2단계 – 주의
③ 판촉 활동
소액할인
기증물 제공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모의 경매
미스터리 쇼핑과 애니콜 듀얼 특공대
2) 제 2단계 – 주의
⑥ 섹스어필 광고
이효리의 “삼성전자 디지털 익사이팅 애니콜 CF”
이서진과 함께 등장한 1편 – “작업중이야”
2편 댄서
3편 골목길
동성애, 양성애 코드
3) 제 3단계 – 이해
① 해외의 고급 브랜드 전략
“삼성 휴대폰(모델명E700)은 벤츠” 라고 표현
② 스포츠 마케팅 광고
삼성전자와 올림픽 파트너쉽을 연계
③ “컬러로 말해야 뜬다”
강렬한 색채감각을 앞세워 “디지털 쾌감”을 표방
자료평가
- 너무 옛날거져~~ㅎㅎ 이 업계는 빠르게 진화하니까요..그래도 유용하게 씁니다.땡큐
- jan***
(2007.11.23 08:34: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