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의 온라인 결제전략 PayPal On-Line Pay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5 / 2018.10.05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페이팔의 온라인 결제전략 PayPal On-Line Payment
목차
I. On-line Payment 산업의 소개

II. PayPal 회사 개요
1. 설립배경
2. Credit Card 대비 차별적 요소
3. 회사연혁
4. 설립 당시 Biz Model
5. Payment 대행 Scheme

III. PayPal의 성장
1. 초기 경쟁양상
2. eBay Billpoint와의 비교
3. Biz. Model 확장과정

IV. PayPal의 전략 방향
1. 성장전략_Globalization
2. 성장전략_Off-eBay Opportunity
3. 신규 Service 제공
4. As-is의 SWOT 및 5-Forces Analysis
5. 전략방향 설정
본문내용
II. 회사개요
□ PayPal은 1998년 당시 Internet 및 팽창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시장에 비해 다수의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느끼는 불편한 점을 착안하여 설립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이용하는 많은 이용자들의 불편한 점에 착안…. (Mr. Thiel & Levchin)
O 개인-개인간 on-line 상거래시 대금 지급 애로(이체 번거로움, 신용카드 직접 결제불가, 물건배송 ?)
O Historical Record 또는 자금 여력이 부족한 Seller의 경우 “merchant Account” 개설에 어려움
O 개인 금융정보를 거래 당사자에게 알려줘야 하는 것을 꺼림
O 저 신용자 또는 미성년자 등 신용카드 사용이 어려운 계층은 On-line 지불수단이 부족

<중 략>

IV. PayPal의 전략 방향
□ SWOT 및 5-Forces Analysis 분석을 통한 PayPal의 주요 전략방향은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음
1 Value Chain상의전략적 제휴 강화
? 잠재적 경쟁자인 Google의 Google Wallet에 대응, 온라인 광고와 소비자 결제시스템 부문의 e-Bay외의 G2B, B2B 사이트와의 전략적 제휴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e-Bay(이베이) 성공사례
  • 온라인 쇼핑객들이 이베이를 방문하는 대신 월마트와 타깃 등 소매업체들의 웹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있고, 이베이의 주가는 이 같은 현실을 반영해 올들어 24%나 하락했다. 이에 따라 이베이는 아직 초기단계인 해외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물색중이다. 특히 세계 2위 시장으로 급부상한 중국에 많은 공을 들인 것으로 전해졌으나, 결과가 그다지 좋지 않아 결국 전략 수정에 나섰다. 아이리서치 컨설팅 그룹의 헨리 양 CEO는 이베이가 중국 시장 진

  • [경영전략] 이베이 eBay M&A 그리고 전략적 제휴의 혁신
  • 전략적 제휴 주안점 : 북미 이외의 광고 독점 계약 제휴(7) AOL 제휴 세계 최대의 인터넷 서비스 회사eBay 경매 사이트에 배너 광고를 제공하였다. 광고 수입의 비중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 전략적 제휴 주안점 : 온라인 광고 부문 광고제휴(8) PayPal 제휴세계 최대 온라인 결제 회사, 미국 내 송금 수수료가 무료인 장점eBay상의 결제 수단 중 70~80% 가 페이팔로 이루어지고 있다. * 전략적 제휴 주안점 : 제휴의 수익성 향상 및 사업

  • [E비즈니스] 간편결제시스템 INICIS의 사업분석 및 개선점 제안
  • Paypal의 BM을 분석하고, 국내 유사 사업을 분석하여 사업의 성공가능성과 개선점등을 제시목차●Paypal1.Whats the paypal2.Paypal의 확산배경3.Paypal 사업방식1)수입창출방법2)온라인 지급결제 프로세스3)경쟁력3.Paypal의 성장과 사용통계4.Paypal의 한국진출1)한국에 진출하지 못하는 이유2)진출전략5.Paypal이용후기●INCIS1.이니시스소개2.사업방식3.수익창출방법4.결제시스템5.이니시스 사용후기6.INICIS의변화1)이니페이 간편결제시스템2)이니페이 이

  • 핀테크산업 옴니채널과의 결합방향 Fin Tech 산업 Omnichan
  • 페이팔은 모바일 솔루션등을 내며 연 46%라는 놀라운 매출 성장률을 보였으나, 상대적으로 모회사인 이베이의 성장률은 더뎌 주가 상승폭에 제한이 많았다는 것이다. 즉, 페이팔을 분사하면 페이팔의 주가는 날개단 듯 올라갈 수 있다는 분석이다.2015년 상반기에 분사 작업을 완료할 예정이며, 분사가 끝나고 나면 페이팔은 연매출 7조원이 넘는 독립적인 온라인/모바일 결제 회사로 거듭나게 된다.핀테크 혁명이라고 까지 불리는 Alibaba의 Alipay의 경우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전략을 택하고 있는 듯하다. 2) PayPal 인수Paypal은 1988년에 처음 만들어졌고, 2002년 이베이가 이 사이트를 취득해 현재 세계 최대 인터넷 지불 은행이 된 회사이다.Paypal은 전 세계 190개 나라들과 지역에서 약 1억 5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개인 간 지불시스템으로, 수천 개가 넘는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 구매 한 대금을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18개 종류의 통화 유통이 가능한 초대형 기업이다. Payments business는 643백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