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의 온라인 결제전략 PayPal On-Line Paymen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5 / 2018.10.05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페이팔의 온라인 결제전략 PayPal On-Line Payment
- 목차
-
I. On-line Payment 산업의 소개
II. PayPal 회사 개요
1. 설립배경
2. Credit Card 대비 차별적 요소
3. 회사연혁
4. 설립 당시 Biz Model
5. Payment 대행 Scheme
III. PayPal의 성장
1. 초기 경쟁양상
2. eBay Billpoint와의 비교
3. Biz. Model 확장과정
IV. PayPal의 전략 방향
1. 성장전략_Globalization
2. 성장전략_Off-eBay Opportunity
3. 신규 Service 제공
4. As-is의 SWOT 및 5-Forces Analysis
5. 전략방향 설정
- 본문내용
-
II. 회사개요
□ PayPal은 1998년 당시 Internet 및 팽창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시장에 비해 다수의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느끼는 불편한 점을 착안하여 설립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이용하는 많은 이용자들의 불편한 점에 착안…. (Mr. Thiel & Levchin)
O 개인-개인간 on-line 상거래시 대금 지급 애로(이체 번거로움, 신용카드 직접 결제불가, 물건배송 ?)
O Historical Record 또는 자금 여력이 부족한 Seller의 경우 “merchant Account” 개설에 어려움
O 개인 금융정보를 거래 당사자에게 알려줘야 하는 것을 꺼림
O 저 신용자 또는 미성년자 등 신용카드 사용이 어려운 계층은 On-line 지불수단이 부족
<중 략>
IV. PayPal의 전략 방향
□ SWOT 및 5-Forces Analysis 분석을 통한 PayPal의 주요 전략방향은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음
1 Value Chain상의전략적 제휴 강화
? 잠재적 경쟁자인 Google의 Google Wallet에 대응, 온라인 광고와 소비자 결제시스템 부문의 e-Bay외의 G2B, B2B 사이트와의 전략적 제휴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