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간편결제시스템 INICIS의 사업분석 및 개선점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31 / 2019.12.24
- 1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ypal
1.What's the paypal
2.Paypal의 확산배경
3.Paypal 사업방식
1)수입창출방법
2)온라인 지급결제 프로세스
3)경쟁력
3.Paypal의 성장과 사용통계
4.Paypal의 한국진출
1)한국에 진출하지 못하는 이유
2)진출전략
5.Paypal이용후기
INCIS
1.이니시스소개
2.사업방식
3.수익창출방법
4.결제시스템
5.이니시스 사용후기
6.INICIS의변화
1)이니페이 간편결제시스템
2)이니페이 이용후기
3)이니페이 피투피 앱
4)이니페이 모바일
7. 이니시스의 성공가능성
8. 참고문헌
- 본문내용
-
●Paypal
1. What’s the Paypal?
Paypal은 전자상거래 시 현금으로 인터넷 결제가 가능하게 해주는 기업으로 1998년 12월 Peter Thiel과 Max Levchin에 의해 설립된 회사이다. 실리콘밸리의 벤처 기업인 X.com라는 메일 뱅킹 서비스에서 출발했다.
E-mail이나 신용카드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돈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계좌를 생성할 수 있으며 “Person-to-Person”의 전자지불 네트워크를 추구한다.
2. Paypal 확산배경
① 웹 2.0
기존 오픈마켓이나 사이버쇼핑몰의 경우 상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경우 일일이 로그인을 해서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 원하는 상품을 등록하여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등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했다. 그러나 다수의 인터넷 사용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참여하고 공유하는 웹 2.0 시대가 열리면서 개인 쇼핑몰, 홈페이지, 블로그, 미니홈피, 카페 등을 통한 개인과 개인간 직접적인 거래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이들 개인과 개인 사이의 직접적인 거래를 지원할 수 있는 결제 플랫폼이 필요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이니시스 공식홈페이지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한국은행
-www.ebay.com
-대우증권리서치센터
-2011-04-20 경제투데이 기사 인용
--네이버블로그 자료인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