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의 한류 韓流 문화 파워POWER를 이루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드라마로부터 시작
2006년 이란에서 방영된
‘대장금’의 성공 ( 최고 시청률 86%)
이집트의 채널망: 중동전역으로 확대
정부의 노력
한국위성방송 ‘코리아 TV’ 개국
- 목차
-
1. 한류의 시작: 197,80년대 건설붐
2. 중동 한류의 시작: 전개상황
3. 중동 한류의 시작: 요인
4. 한류의 현 주소: 문화-드라마
5. 중동 내 한국드라마의 인기요인
6. 한류의 현 주소: 문화-음악
7. 중동 한류의 종류: 태권도
8. 한류의 현 주소: 문화-영화, 게임
9. 한류의 현주소:문화-한국어
10. 한류의 현주소:문화-전통문화
11. 중동 한류의 종류: 한국어 교육
12. 중동 한류의 종류: 축구
13. 중동 한류의 종류: 게임
14. 한류의 현 주소: 문화
15. 한류의 현주소: 경제
16. 한류의 현주소: 경제-건설
17. 한류의 현주소: 경제-IT
18. 한류의 현주소: 경제-자동차
19. 한류의 현주소:생활-보건의료
20. 한류의 현주소:생활-라이프 스타일
21. 한류의 현주소:기타-행정, 교육 등
22. 중동의 한류, 포스트 오일 시대를 향해
23. 결론
- 본문내용
-
한류의 시작: 197,80년대 건설붐
- 토목, 건설업 위주
- 1973년, 중동 첫 진출 : 삼환기업이 사우디 아라비아 고속도로 공사권 수주
- 당시 국내 건설회사 수주액 중 중동이 차지하는 비율 97%
- 파견 한인 근로자 수 : 약 17만명
- 대 중동수출액 : 71년 1,000만 달러
→ 81년 32억 4천만 달러
- 고속성장의 밑거름
중동 한류의 시작: 전개상황
- 드라마로부터 시작
- 2006년 이란에서 방영된 ‘대장금’의 성공 ( 최고 시청률 86%)
- 이집트의 채널망: 중동전역으로 확대
- 정부의 노력
- 한국위성방송 ‘코리아 TV’ 개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