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기업분석과 마케팅 실패요인분석및 블랙베리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과 블랙베리 향후시사점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블랙베리 기업분석과 마케팅 실패요인분석및 블랙베리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과 블랙베리 향후시사점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43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블랙베리 기업선정배경

2. 블랙베리 제품소개

3. 블랙베리 3C분석
(1) 고객분석
(2) 경쟁사분석
(3) 자사분석

4. 블랙베리 과거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블랙베리 SWOT분석

6. 블랙베리 실패요인분석
(1) 제품상의 문제점
(2) 경영상의 문제점
(3) 전략상의 문제점

7. 블랙베리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8. 블랙베리 마케팅 4P전략 제안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9. 커뮤니케이션 전략제안
(1) 광고전략 기획안
(2) PPL 전략
(3) 블랙베리 스토어

10. 기대효과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TV광고
첫 번째 광고
성공한 남성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남자 모델을 기용하여 성공한 남자의 모습을 어필

두 번째 광고
커리어우먼의 느낌이 나는 여성을 모델로 기용하여 성공한 여자, 품위 있는 여자의 느낌을 어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기술과사회변동 강의요약본 합본
  • 마케팅/영업에 이르는 전체적인 전략 및 설계/디자인을 같이 할 수 있어야 이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5. 창의적 융합 기술위모트(Wiimote, Wii Remote)닌텐도의 대히트작 Wii의 성공에는 멋진 게임 소프트와 창의적이고새로운 기획, 게임에 관심이 없었던 계층에게까지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었다는 것 등이거론된다. 그런데, 그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인 중의하나가 Wii의 입력 인터페이스 기기인 위모트(Wiimote, Wii Remote)이다.위모트는 그 자

  • [서비스 마케팅] 노키아 기업소개와 swot 분석 7p를 통한 마케팅
  • 분석(2) BCG 매트릭스2.모토로라 개요2-1.모토로라 연혁2-2.모토로라 소개3.노키아 서비스마케팅 관리믹스 (7p)4.motorola 핸드폰 사업 실패 원인4-1.모토로라 부진원인4-2.모토로라 부진에 대한 시사점5.노키아의 성공5-1.노키아의 성공 요인5-2.시장진출 성공 사례6.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6-1.한국 시장 진출 실패 사례 6-2.일본 시장 진출 실패 사례6-3.실패요인 분석6-4.향후 전략 제안제 3장 결론노키아의 시사점참고문헌.제 1장 서론 북유럽의

  • 검은콩우유에 대한 구매실태조사 및 전략 제안
  • 및 분석Ⅴ. 결론1. 요약2. 전략적 시사점 및 마케팅 전략 제시Ⅵ. 참고자료Ⅶ. 부록요 약소득 수준의 증대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의 우유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기업들은 다양한 종류의 우유를 개발하고 출시해왔다. 이러한 제품들 중에는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꾸준한 점유율 및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 있는 반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실패하여 시장에서 사

  • 삼성전자,마케팅전략,전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마케팅 전략-삼성전자 IM(IT & Mobile communication)사업부를 중심으로목차0. 들어가며 -3-1. 환경의 변화(위기의 발생과 그를 감지) -4-2. 위기의 극복을 위한 전략 계획의 수립 -6-3. 정상을 향한 도전 -13-4. 향후의 방향성에 대한 모색과 제안 -18-5. 결론과 시사점 -20-참고문헌 -22-0. 들어가며백색가전의 선두주자, 우리나라 기업 최초로 세계 선두권 기업 반열에 든 기업, 한강의 기적의 정점 등 이다지도 다양하고도 많은 찬사를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마케팅활동을 해야 아이폰 현상을 잠재우며 새로운 시장을 전개해 나갈 수 있을지에 대해 신제품을 개발하고 전개해 나가는 과정을 제안하였다. 즉, 스마트폰 시장 내의 삼성전자 옴니아2를 분석하여 기업내부의 핵심자원을 통한 성장요소를 발굴하고 위협요소를 보완하는 마케팅 전략을 제안함으로써 시장 상황과 기업 내부 상황을 함께 고려한 삼성전자의 옴니아2의 마케팅 성공 전략의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 본 사례연구의 구성은 다음과 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