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운송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해상운송시스템을 정기선운송과 부정기선 운송 2가지로 구분하여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한 자료임. 정기선 운송파트로 정기선의 개념, 운임, 해운동맹, 선하증권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부정기선 운송파트로 부정기선의 개념, 용선계약의 종류, 하역조건 등에 대해 설명한 자료임
- 목차
-
1. 해상운송
1) 해상운송의 개념, 장단점
2) 선박의 종류
2. 정기선
1) 정기선의 개념
2) 정기선의 운임
3) 해운동맹과 선하증권
3. 부정기선
1) 부정기선의 개념
2) 용선계약의 종류
3) 하역조건
4. 선박회사
1) 한국의 선박회사
5. 주요내용 요약
1) 정기선과 부정기선의 비교
- 본문내용
-
3. 하역조건
* 하역비 부담조건
- 화물의 성질과 작업에 따라 적하비와 하역비의 부담이 달라짐
- 적하는 화주 부담, 양하는 선사가 부담하는 것이 원칙이나 살화물(Bulk)인 경우 어느 쪽이 부담할 것인지 명확히 해야함
* 부담방식에 따른 운임조건
- Berth Term : 선적과 양하시의 하역비를 선주가 부담(정기선)
- Free In(F.I) : 선적시에는 화주가 하역시에는 선주가 부담
- Free Out(F.O) : 선적시에는 선주가 하역시에는 화주가 부담
- Free In and Out : Berth Term의 상대조건으로 선적시와 하역시의 하역비를 화주가 부담 [ 중 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