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라이언에어 마케팅 4P.STP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라이언에어 마케팅 4P.STP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레포트입니다.

총 3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라이언에어 RyanAir 기업소개

2. 항공산업분석

3. 벤치마킹 전략

4. 라이언에어 SWOT 분석

5. 라이언에어 마케팅전략
(1) STP전략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

6. 마케팅 성과분석

7. 향후전망과 시사점
본문내용
저가 항공사의 시장 크기가 점점 확대되고 있다. ‘저가 항공사’의 개념은 미국에서 처음 도입되었고, 1990년대 유럽으로 퍼져나가 현재는 세계 전역에서 저가 항공사에 대한 수요와 공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간 아시아권은 유럽이나 북미 지역에 비해 저가항공 비중이 그다지 높지 않았지만 최근 몇 년 새 특수가 일면서 한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의 저가항공이 가파르게 성장했다. 중산층 소비자들의 수요가 세계 어느 지역보다 활발해지는 만큼 앞으로도 저가항공의 성장세는 꺾이지 않을 것이란 관측이 지배적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좋습니다좋아요
  • ghkvud***
    (2016.06.07 16:50:13)
회원 추천자료
  • 저가항공시장분석,제주항공사례,제주항공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1. 기업소개2. 환경분석- 외부환경 - 내부환경 - 핵심역량 3. 제주항공의 문제점4. 제주항공의 개선방안 및 향후전략 제안Ⅳ. 결론1. 연구의 요약 및 국내 저비용항공 산업에 대한 시사점2. 국내 저비용항공 산업의 향후 과제참고문헌 Ⅰ.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제주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 등 국내 저비용 항공사가 지난 2009년 10월 나란히 흑자를 기록하는 동시에, 국내 수송객수 50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진에어의 경우,

  • [마케팅전략론] 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및 연말환율의 급등에 따라 적자로 전환되었다. 작년 매출 2조971억 원을 기록했으나 국제항공유 가격상승에 따른 부담으로 영업이익은 1천701억 원, 경상이익은 대규모 환 차손으로 1천55억 원의 적자를 냈었다. 항공 기업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업 이익의 손실뿐만 아니라 원화 절상으로 인해 국내 관광 경쟁력도 큰 타격을 입게 된다.Ⅴ.자사 분석1. 자사의 유, 무형 자원 파악 (1). 조종사 교육, 육성 - 대한항공은 일찍이 조종사 자체 양성 계획을 마련

  • [전략경영] 국내저가항공 산업분석 및 제주항공 경영전략 분석
  • 분석1. 기업소개2. 환경분석- 외부환경 - 내부환경 - 핵심역량 3. 제주항공의 문제점4. 제주항공의 개선방안 및 향후전략 제안Ⅳ. 결론1. 연구의 요약 및 국내 저비용항공 산업에 대한 시사점2. 국내 저비용항공 산업의 향후 과제참고문헌 Ⅰ. 서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제주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 등 국내 저비용 항공사가 지난 2009년 10월 나란히 흑자를 기록하는 동시에, 국내 수송객수 50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진에어의 경우,

  • [경영학]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성공요인 분석
  • 기업경영을 통해서 경쟁력을 키워야 앞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또한 그저 저가항공사로서의 성공만으로 끝낼 것이 아니라 지역과의 연계 강화 및 지역성을 살린 상품들의 개발로 관광교통수단으로서의 기능 역시 높여서 여행수요증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역시 기업이 점차적으로 더 많은 이익창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본다.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소개한 2011년 가장 존경받는 8대 그린 기업들을 보면 사우스웨스트 에어

  • 나이키 마케팅전략
  • 기업 브랜드가 맥을 못 추고 있다는 게 조금 씁쓸했다. 그래도 팀을 구성해서 활동해 잘 몰랐던 사람들도 알게 되어서 좋은 것 같다. 니케 파이팅! 내가 맡은 분야는 나이키의 핵심역량과 성공요인 부분이었다. 4P와 SWOT분석 마케팅정책과 광고를 조사하면서 절실히 느꼈던 것은 역시 나이키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했던 것은 다 이런 결정적인 이유가 있었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어릴 때 부터 친구들이 나이키 하면 나름 좋은 명품으로 알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